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사회 >

비키니 몸매? 복부, 허벅지 지방흡입으로 뺀다

(서울=뉴스1Biz) 오경진 기자 | 2015-06-26 13:42 송고
© News1

노출의 계절인 여름을 맞아 K양은 고민이 많다. 지난 겨울에도 다이어트를 했었지만, 봄 시즌이 되면서 다시 요요를 겪어 몸무게가 제자리걸음이기 때문이다. 게다가 복부나 허벅지 부위에만 유독 살이 더 붙어 부분비만이 심각해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

다이어트를 일컬어, 여성들의 평생의 숙제라고들 한다. 여성 10명 중 8명은 다이어트를 시도한 경험이 있다는 조사 통계도 나와 있을 정도. 다만 최근에는 비단 체중을 줄이기 위한 것뿐만 아니라 매력적인 허리와 다리 각선미를 만들기 위해 부분비만 관리에도 최선을 다한다는 점이 눈에 띈다.
인체에는 유독 지방세포가 더 두껍고 단단하게 쌓이는 부분들이 있다. 예컨대 복부나 허벅지, 팔뚝살 등이 그곳이다. 이러한 부분을 해결하기 위해 가장 효과적으로 이용되는 다이어트 방법이 바로 복부 지방흡입, 허벅지 지방흡입이다.

지방흡입수술은 말 그대로 인체 속의 지방을 흡입해 내어 지방세포의 숫자를 인위적으로 삭제하는 수술법이다. 많은 사람들이 지방흡입을 단지 살을 빼는 치료로 생각하는 경향이 있지만 사실 지방흡입술은 체중감량보다 부분비만을 해소하여 체형의 각선미를 가꾸는 데 더 효과적인 치료법이다.

지방흡입수술은 우리 몸의 어느 부위라도 시술이 가능하지만, 일반적으로는 지방이 두껍게 쌓이면서 다이어트로는 잘 빠지지 않는 부위인 배, 옆구리, 엉덩이, 허벅지 팔뚝살 등에 주로 적용할 수 있다.
특히 복부의 경우 지방흡입 수술의 효과가 매우 뛰어나며, 시간적인 만족도가 높다. 허벅지의 경우에도 운동이나 식이요법으로는 잘 빠지지 않지만 작은 관을 삽입해 지방을 직접 흡입해 내면 군더더기 없이 슬림한 다리 라인을 만들 수 있다.

또, 지방흡입 수술을 잘하는 곳에서는 개인 맞춤형 비만관리를 통해 지방흡입수술부터 뼈벅지주사, HPL, 미쿨, 고주파 리포덤, 엔더몰로지 등의 사후관리까지 철저히 진행함으로써 보다 빠르고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으므로, 다가오는 여름철 부분비만을 해결하고 싶다면 우선 상담을 받아볼 것이 권장된다.

로블에비뉴 박후석 대표원장은 “허벅지나 복부지방흡입의 경우 흡입할 수 있는 지방의 양보다는 디자인과 라인을 강조하며, 안전을 최우선으로 진행해야 만족스러운 결과를 볼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또 수술에 거부감이 있는 경우라면, 부분비만의 정도에 따라 로블에비뉴에서 개발한 뼈벅지주사나 HPL주사를 이용해서도 과잉 축적된 지방세포의 크기를 줄이고 늘씬한 몸매를 설계할 수 있으므로 비만치료 및 몸매관리에 특화된 병원에서 제대로 진단을 받고 시술을 결정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조언했다.

한편, 이 병원은 몸매 황금비율을 찾아 주기 위한 보다 전문화된 몸매 관리 시술을 설계하고 사후관리를 위한 1인 관리실을 구비하여 맞춤형 몸매 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박후석 대표원장은 지방흡입학회 학술이사로 활동 중이며, 렛미인 닥터스로 출연해 세간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


ohzin@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