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서예지, '김선달' 찰영장에 커피차 선물 '특급 의리'

(서울=뉴스1스포츠) 명희숙 기자 | 2015-06-23 15:37 송고

배우 서예지가 영화 '김선달'(감독 박대민) 촬영장에 커피차를 선물했다.

서예지는 지난 22일 충청북도 괴산군에 위치한 영화 촬영 세트장에 커피차를 마련하고, 사극 특성 상 지방 야외 촬영이 많아 고생하고 있는 동료 배우와 스태프를 응원했다.

함께 공개된 인증샷 속 서예지는 곱게 빗은 5대 5 쪽머리로 단아함을 드러냈다. "규영이가 쏘는 커피"라고 적힌 종이컵을 들고 미소를 보이는가 하면, 주문한 커피가 나오기를 기다리며 한껏 들뜬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배우 서예지가 촬영장에 커피차를 선물했다. © News1스포츠 /SH홀딩스
배우 서예지가 촬영장에 커피차를 선물했다. © News1스포츠 /SH홀딩스


'김선달'은 대동강 물을 팔아버린 구전 설화 속 '봉이 김선달' 캐릭터를 모티브로 한 영화다. 배우 유승호, 조재현, 고창석, 라미란 등 화려한 캐스팅 라인업으로 벌써부터 높은 기대감을 얻고 있다. 해당 작품 속 서예지는 미모와 매력을 겸비한 명문가 규수 '규영'역을 맡아 유승호와 호흡을 맞춘다.

현재 서예지는 영화 '사도', '다른 길이 있다', '조이' 촬영을 마치고 개봉을 앞두고 있다. 또 JTBC 드라마 '라스트'에 출연한다.




reddgreen35@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