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인덕원 여행객들의 발길을 사로잡는 3초삼겹살

숯에 구운 바비큐향이 도는 쫄깃하고 두툼한 맛

(서울=뉴스1) 이슈팀 노수민 기자 | 2015-06-17 13:27 송고
© News1

기분 좋게 불어오는 바람에 발길 따라 기분 따라 가벼운 여행길에 발걸음을 옮기는 이들이 하나, 둘 늘어나는 계절이다.

특히 주변이 푸른 숲길로 가득한 청계사 청계 백운저수지는 졸졸 흐르는 내천과 상쾌한 산책길이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찾아와 나들이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곳.

만약 사랑하는 가족이나 연인, 친구, 동료 등과 함께 청계사 인근으로 나들이를 나왔다면 나들이를 더욱 즐겁게 만들어줄 인덕원 맛집을 꼭 기억해 두자.

청계사, 인덕원을 찾는 이들 사이에서 인덕원의 대표 음식점으로 사랑받는 '3초삼겹살(안양점)'은 품질 좋은 지리산 흑돼지만을 엄선해 참숯 불가마에서 2~3분간 직접 굽는 맛 좋은 삼겹살 전문점이다.

개업 이후 12년여 동안 한결같이 넉넉한 인심으로 손님들이 먹기 좋게끔 두툼하게 자르는 고기의 맛이 그야말로 일품. 두툼한 고기에 숯과 바비큐향이 배어 있어 쫄깃쫄깃한 식감은 물론 맛의 풍미까지 매우 깊다.
게다가 삼겹살 하면 빠질 수 없는 달걀찜과 된장찌개도 얼마든지 무료로 제공해 다 함께 둘러앉아 나눠먹는 가족모임, 단체모임, 동호회 모임에도 제격.

1층과 2층 합쳐서 80석의 넓은 좌석이 준비되어 단체예약이 가능하고, 주차장 역시 하천 밑에 공짜 주차장을 완비해 부담 없이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인덕원역 4번 출구에서 300m 정도 거리에 다리 옆에 위치하고 청계사 청계 백운저수지도 인근에 자리잡아 데이트를 나온 연인부터 친목도모를 위해 청계사를 찾은 회사 동료 및 가족손님 등 다양한 연령대가 즐겨 찾고 있다.

덕분에 인덕원맛집의 3초삼겹살을 한번 맛 본 뒤, 그 맛에 반해 주변인에게 소개해 주는 이들도 많아 입소문만으로 MBC, SBS, KBS VJ특공대 등에 여러 차례 방영되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나들이를 떠나기에 좋은 날씨인 요즘 푸른 자연과 함께 배불리 먹을 수 있는 3초삼겹살 메뉴가 있는 이곳으로 다 함께 떠나 보는 것은 어떨까.

문의 031-423-7114




ebiz@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