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1박2일' 문근영 "출연 제의 거절하려 했지만…"

(서울=뉴스1스포츠) 온라인뉴스팀 | 2015-06-15 08:58 송고
'1박2일' 문근영이 출연을 결심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지난 14일 오후 6시 방송된 KBS2 '해피선데이-1박2일'(이하 1박2일)에서는 멤버들의 여자친구 사람을 소개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1박2일' 멤버들은 예상 불가능한 김주혁 친구에 큰 관심을 보이며 궁금해했다. 이들은 이어 문근영이 등장하자 모두 박수를 치며 환호했고, 김준호는 문근영을 보고 "됐다. 이제 녹화 그만해도 돼"라며 기뻐했다.

‘1박2일’ 문근영이 출연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 News1 스포츠/KBS2 ´해피선데이-1박2일´ 캡처
‘1박2일’ 문근영이 출연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 News1 스포츠/KBS2 ´해피선데이-1박2일´ 캡처


문근영은 "주혁 오빠 초대로 '1박2일'에 오게 됐다"며 인사를 했면서 김주혁과 영화 '사랑따윈 필요없어'에 함께 출연한 인연을 공개했다. 문근영은 데프콘과도 인연이 있다며 함께 광고를 찍은 사실을 밝혔다.

또 문근영은 "걱정도 많이 됐고, 거절하려고도 했다. 진짜로 오죽하면 오빠가 나에게 전화를 했을까 싶었다. 이번에도 또 스태프 데리고 갈까 봐 걱정됐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문근영의 고백에 누리꾼들은 "문근영, 김주혁 살렸네", "문근영, 진짜 오랜만이다", "문근영, 변함 없네", "문근영, 반갑더라", "문근영, 예능감 있네" 등 반응을 보였다. 



star@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