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자연과한의원,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건강까지 챙기는 맞춤형 한방다이어트

(서울=뉴스1Biz) 오경진 기자 | 2015-06-14 13:00 송고
© News1

최근에는 바쁜 현대인들이 시간 대비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방법이 각광받고 있다.

체중을 줄이는 방법은 간단하다. 섭취한 열량보다 소모한 열량이 많으면 신체에 축적된 에너지를 이용하게 돼 살이 빠지게 되는 것이다. 그러나 이론만큼 실제 다이어트가 쉽지는 않다.

또한 끼니를 열량이 높은 외식으로 해결하는 경우가 많아 섭취 칼로리를 줄이는 것 또한 쉽지 않다. 게다가 야근으로 찌든 일상의 스트레스를 야식으로 풀기까지 한다면 다이어트는 실패할 수밖에 없는 것이다.

OECD 가입 국가 중 근무시간이 긴 우리나라의 특성상 직장인들은 열량을 소모할 수 있는 물리적인 시간을 내기 어렵다.

이러한 가운데 체중감량을 하면서 건강까지 챙기는 1석2조 다이어트 방법으로 한방다이어트가 인기를 끌고 있다.

한방 다이어트는 진맥을 통해 현재 신체 상태의 문제점과 체질을 진단해 개인에게 적합한 1:1맞춤 다이어트한약을 처방한다. 다이어트한약은 신체에너지가 부족한 부분을 보충하면서 독소는 배출하도록 도와 신체 정화작용을 통해 체지방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도록 돕는다. 다이어트 한약을 통해 불균형했던 신체가 바로잡히면서 살이 찌지 않는 체질로 변모하는 것이다.

자연과한의원 일산점 송준영 원장은 “자연과한의원의 다이어트한약은 식약청에서 엄격한 한약 규격 검사를 거친 청정한약이기 때문에 안심하고 복용할 수 있다”며 “특히 시간이 부족한 직장인들을 위해 ‘원스톱시스템’ 환경을 갖추고 있다. 진료, 운동, 족욕, 샤워까지 한번에 마칠 수 있어 시간절약뿐만 아니라 개인의 다이어트습관을 교정하는 데도 도움을 주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한방다이어트한의원 자연과한의원은 전국 17개 지점의 방대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전문적인 한방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설계해 본인의 체질에 맞는 1:1 맞춤 다이어트한약을 제공한다.

노출의 계절이 다가올 때면 각종 포털 사이트에는 한방다이어트후기, 한방다이어트가격, 한방다이어트추천, 한방다이어트효과, 한약다이어트, 살빼는법, 뱃살빼기, 허벅지살빼는법, 팔뚝살빼는법부터 살빠지는한약, 산후다이어트, 출산후다이어트, 모유수유다이어트, 식욕억제제, 단기간다이어트, 2주다이어트, 허벅지살빼기, 뱃살빼기,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식품, 각종 다이어트후기까지 다양한 다이어트 관련 검색어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ohzin@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