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밤선비' 이준기·이유비 外, 믿고 보는 배우 총출동 '환상 라인업'

(서울=뉴스1스포츠) 장아름 기자 | 2015-06-08 08:09 송고 | 2015-06-08 09:07 최종수정
'밤을 걷는 선비'에 믿고 보는 배우들이 총출동한다. 

오는 7월 방송 예정인 MBC 새 수목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극본 장현주 / 연출 이성준 / 이하 밤선비)에는 배우 이순재와 김명곤, 손종학과 정규수, 정석용과 오윤홍 등이 출연한다. 
'밤선비'는 눈이 부실만큼 아름다운 관능미를 가진 뱀파이어 선비 김성열(이준기 분)을 중심으로 흡혈귀라는 흥미로운 소재를 통해 달콤살벌한 로맨스, 오싹함과 스릴 등을 안길 판타지 멜로 장르의 드라마다. 배우 이준기와 이유비, 심창민 등 청춘 배우들이 출연한다.

'밤을 걷는 선비'에 믿고 보는 배우들이 총출동한다. © News1 스포츠 / 각 소속사 제공
'밤을 걷는 선비'에 믿고 보는 배우들이 총출동한다. © News1 스포츠 / 각 소속사 제공


이순재는 '밤선비'에서 귀(이수혁 분)의 존재에 대해 알고 있는 임금 현조 역을 맡았다. 현조는 왕조 이래 가장 강한 왕권을 구축한 임금으로, 세손 이윤 역을 맡은 심창민과의 호흡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현조의 곁을 지키는 온화한 성품의 좌의정 노창선 역에는 영화 '서편제', '광해, 왕이 된 남자' 등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친 배우 김명곤이 출연을 확정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순재와 김명곤 뿐만 아니라 손종학과 정규수, 정석용, 오윤홍 등 오랜 연기경력과 실력으로 믿고 보는 배우로 등극한 중견 배우들이 출연을 확정, 극을 풍부하게 만드는 '감초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손종학은 최혜령(김소은 분)의 아버지이자 영의정 최철중 역을 맡았다. 최철중은 입신양명과 출세를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배신도 서슴지 않는 인물이다. 그런가 하면 정규수는 조양선(이유비 분)의 따뜻한 아버지 조생 역을 맡았으며 오윤홍이 그의 아내 꽃분 역을 맡는다. 더불어 연기파 배우인 정석용은 조생의 동료이자 책쾌인 외손이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밤선비' 제작사 측은 "이순재를 비롯해 탄탄한 연기력을 지닌 배우들이 출연을 확정했고, 아름다운 풍광을 담기 위해 전국 각지를 돌아다니며 차근차근 촬영을 진행하고 있다"며 "선배 연기자들의 열정과 열연으로 인해 촬영현장이 더욱 활기를 띠고 있다. 열심히 촬영중인 ‘밤선비’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밤선비'는 드라마 '해를 품은 달', '기황후' 등을 공동 연출한 이성준 PD가 연출을 맡았고 '커피 프린스 1호점'을 집필한 장현주 작가가 극본을 맡았다. '밤선비'는 MBC 최고의 화제작이었던 '해를 품은 달'에 이은 올 여름 단 하나의 판타지멜로가 될 것으로 벌써부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aluem_chang@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