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스키니약침’ 하체비만 다이어트, 무릎살빼기, 허벅지살 빨리 빼는 법으로 인기

(서울=뉴스1Biz) 이동욱 기자 | 2015-06-05 09:39 송고
© News1
© News1

입사 1년차에 접어든 직장인 한채영 씨(26, 가명)는최근 여름 옷을 꺼내 입고는 큰 충격에 빠졌다. 작년까지만 해도 맞았던 짧은 반바지와 치마가 하나같이 작아서 입지 못할 지경이 되었던 것. 이전부터 상체에 비해 하체가 통통하다는 말은 자주 들었지만, 직장생활을 시작하면서 더 심해진 하체비만에 정신적인 스트레스는 물론, 경제적 부담까지 더해 고민이 깊어만 가고 있다.
한채영 씨처럼 장시간 오래 앉아 생활하는 직장인들이나 학생들의 경우 운동량 부족과 혈액순환 장애로 인해 하체비만 증상을 호소하는 경우가 많다. 그렇다 보니 허벅지살 빨리빼는법, 무릎살빼기, 종아리살빼기, 허벅지다이어트, 허벅지주사 등 하체비만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높은데, 하체비만의 특성 상 운동이나 식이요법만으로는 해결이 어려워 허벅지주사나 지방분해약침 등을 이용해 도움을 얻고자 하는 이들도 늘고 있다.

그중에서도 단기간 무릎살빼기, 허벅지살 빨리빼는법으로 유명한 ‘스키니약침’이 여성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비만치료 전문 리봄한의원의 노하우가 집약된 스키니약침은 바쁜 직장여성들이나 학생들이 고민하는 허벅지살 뺄리빼는법, 허벅지다이어트, 종아리살빼기, 무릎살빼기에 확실한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지방분해약침이다.

산삼, 사향, 우황, 자하거 등 지방분해와 부종, 노폐물 배출에 효과적인 천연 생약 성분을 황금비율로 칵테일한 스키니약침은 확실한 사이즈감소 효과를 느낄 수 있을 뿐 아니라 울퉁불퉁한 셀룰라이트를 완화함으로써 걸그룹 못지않은 매끈한 각선미를 완성할 수 있다.

스키니약침은 무엇보다도 기존 허벅지주사나 약침에 비해 효과적으로 지방분해가 가능한 성분을 최적화한 비율로 배합해 보다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고, 천연 성분의 약재를 사용해 안전성은 물론, 부작용이나 요요현상에 대한 우려가 매우 적다는 장점이 있다.
리봄한의원 김형민 대표원장은 “스키니약침은 전체적인 체중 감량보다는 허벅지살이나 뱃살, 팔뚝살, 옆구리살처럼 빼기 어려운 부위의 군살을 제거해 보디라인을 잡아주는 데 효과적이다”라고 전하며 “전체적인 체중감량과 함께 비만 부위의 라인을 바로잡고 싶은 경우에는 스키니약침과 함께 식욕억제와 기초대사량을 높여주는 다이어트한약(리봄탕)을 병행하면 몸매를 더 슬림하고 예쁘게 가꿀 수 있다”고 조언했다.

하체비만 다이어트의 경우 개인의 체질이나 비만유형에 따라 시술방법 및 결과가 달라질 수 있으므로 비만치료에 대한 노하우가 풍부한 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경희대 동문 출신 한방전문 의료진으로 구성된 리봄한의원은 다이어트, 휜다리교정, 골반교정 등의 특화된 진료를 통해 건강하고, 아름다운 보디라인을 완성할 수 있도록 1:1 맞춤 체형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leemail@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