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뱃살·팔뚝살·허벅지살, 빠르고 효과적으로 빼는 방법

(서울=뉴스1Biz) 이동욱 기자 | 2015-06-01 06:10 송고
© News1
© News1


'노출의 계절' 여름이 코앞으로 다가오면서 여성들의 몸매 관리에도 비상이 걸렸다. 점점 더 얇고, 짧아지는 옷차림에 대비해 날씬한 몸매를 만들기 위해 팔뚝살 빼기, 허벅지살 빼는 방법, 뱃살 빼는 방법 등을 공유하며 단기간 다이어트에 돌입한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는 것.
하지만 막상 상체비만과 하체비만을 해결하기 위해 다이어트에 돌입한다 하더라도 좀처럼 빠지지 않는 팔뚝살, 허벅지살, 뱃살 때문에 좌절하는 사람들이 많다. 팔뚝살 이나 뱃살, 허벅지살의 경우, 한번 찌게 되면 일반적인 다이어트로는 해결이 어렵고 이를 개선하기 위해 무리하게 다이어트를 진행했다가 오히려 건강을 해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이렇듯 날씬한 몸매를 위한 여성들의 눈물겨운 사투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빠르고 효과적이면서도 간편하게 특정 부위의 군살을 제거해 주는 '스키니 약침'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비만치료로 유명한 리봄한의원의 풍부한 노하우와 오랜 연구 끝에 완성된 스키니약침은 노폐물 배출과 지방분해에 효과적인 산삼, 사향, 우황, 자하거 등의 천연 생약을 황금비율로 배합해 만든 집중 지방분해약침이다.

지방제거와 셀룰라이트 형성을 차단함과 동시에 몸의 부종과 탄력저하를 호전시켜 빠른 시간 안에 원하는 바디라인을 만들 수 있어 전체적인 체중감량뿐 아니라 상체비만, 하체비만, 마른 비만, 부분 비만 등 부분적인 사이즈 감소를 원하는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은 시술이다.

천연성분의 약재를 사용해 안전성은 물론, 시술시간이 짧고, 통증이나 붓기, 멍이 거의 없어 시간적 여유가 없는 직장인들이나 학생들도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다.

또한 스키니약침과 함께 틀어진 골반을 바로잡아 체질 및 신체균형을 교정하는 여신라인교정과 몸매라인을 잡아주는 여신바디라인매선 (녹는 실 리프팅)을 병행하면 보다 확실한 다이어트효과는 물론, 체형교정 및 체질개선, 탄력증대 효과까지 얻을 수 있어 보다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매를 완성할 수 있다.

리봄한의원 김형민 대표원장은 "스키니약침의 경우지방분해와 체내 노폐물을 배출해주는 시술인 만큼, 스트레칭 같은 간편한 운동이나 식이요법을 함께 진행하면 더 큰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설명하며 “일반 지방분해주사와 달리 개개인이 가지고 있는 체질과 체형을 고려하여 시술을 진행해 건강하고, 균형 잡힌 바디라인을 만들 수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리봄한의원은 경희대 동문출신 의료진의 정확하고 체계적인 시술로 다이어트는 물론, 안면비대칭, 리프팅, 목·허리 디스크 등의 전문화된 진료를 통해 보다 만족스러운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leemail@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