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필리핀 시온맘 영어캠프, 멘토와 함께 학습효율도 ‘UP’

(서울=뉴스1Biz) 오경진 기자 | 2015-05-28 17:04 송고
© News1

여름방학이 다가오고 있다. 두 달 남짓 남은 여름방학을 대비해 비교적 경제적이면서도 만족도 높은 영어실력을 쌓을 수 있는 ‘시온맘 홈스테이 영어캠프’가 학부모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시온맘 홈스테이 영어캠프는 9년 동안 약 600여명의 학생과 함께한 홈스테이 전문기업이다.

시온맘 홈스테이 관계자는 “시온맘 홈스테이는 보다 기초에 주목하는 커리큘럼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안정적이면서도 효과적인 어학연수를 할 수 있는 기회”라고 전했다.

시온맘 홈스테이의 장점은 1:1 개인수업이 이뤄진다는 것이다. 베테랑 전문 선생님으로부터 받는 1:1 개인수업은 전 세계적으로 검증된 어학교재 원서를 이용한다.

이번 해 여름 시온맘 홈스테이 영어캠프는 다양한 영어 액티비티가 준비돼 있다.
시온맘 홈스테이 관계자는 “초등학생 같은 아이들의 경우 흥미와 재미가 가미된 어학연수일수록 학습효과를 높일 수 있다”고 말했다.

이번 영어캠프의 액티비티는 영어퀴즈를 비롯해 팝송 배우기, 영어 프레젠테이션, 필리핀 선생님과 함께하는 운동회 등 다양한 흥미 위주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다양한 방과후 학습관리도 이뤄지는 것이 시온맘 홈스테이만의 특징이다. ‘홈스테이’ 제도를 통해 방과 후 학습관리가 이뤄지고 있다. 아침부터 오후까지 많은 시간을 외국인 선생님과 함께해 영어를 습득하기 위해 노력하고, 배운 것을 다시 한 번 복습해 영어캠프의 효과를 더욱 높였다.

방과후 멘토링은 영문법을 반복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 한국어 선생님을 통해 영문법을 한국말로 지도 받는 시간을 가짐으로써 한국 교육과정을 선행학습 할 수 있는 것이다.

시온맘 홈스테이 영어캠프 관계자는 “한국 명문대의 멘토 선생님들과 함께 홈스테이를 하며 영어캠프에 참가한 아이들의 학습상태와 복습상태, 이해도 등을 체계 있게 확인해 학습효율을 높이는데 일조하려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아이들을 안전을 걱정하는 학부모들을 위해 ‘직영 운영관리 시스템’으로 영어캠프를 운영해 안전성 또한 보장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다양한 주말여행과 고급 알라방빌리지의 생활이 영어캠프 참가자의 만족도를 높였다.

시온맘 홈스테이 영어캠프에 참가하고자 하는 이들은 포털사이트에 ‘시온맘’으로 검색하거나 ‘필리핀홈스테이 시온맘’, ‘필리핀영어캠프 시온맘’ 등으로 검색하면 시온맘 홈스테이의 9년간의 역사를 확인해볼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070-7139-0403) 혹은 카카오톡(아이디: ok069393)으로 하면 된다.


ohzin@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