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사회 >

여자가 살 빼고 싶은 부위는 따로 있다! 허벅지살빼기 비법 공개

(서울=뉴스1) 이슈팀 노수민 기자 | 2015-05-16 09:30 송고
© News1

사람마다 얼굴이 다르듯 체형도 다르다. 얼굴의 생김새에 따라 어울리는 화장법이나 헤어스타일이 다르듯, 체형에 따라 다이어트 방법에도 차이가 있어야 하는 것은 당연한 이야기다. 특히 살 빼기가 쉽지 않은 하체비만 다이어트라면 더욱이 자신의 체형에 어울리는 다이어트 방법을 찾아내는 일이 중요하다.

허벅지 살을 빼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하는 몇 가지가 있다. 최근 검색 창에 허벅지살 빼는 최고의 운동, 단기간에 허벅지살 빼는 법, 허벅지 안쪽 살 빼기 등 한 번씩 쳐보고 남들이 효과 보았다는 다이어트 식품, 허벅지 지방흡입을 고려해 보았을 것이다.

앞서 언급한 다이어트 방법을 계획하고 있는 여성들이라면 올해는 꼭 하체 사이즈를 줄이겠다고 결심을 하게 된다. 하지만 매년 더운 여름이 와도 굵은 허벅지와 종아리 살은 도무지 빠지지 않고 빈약한 가슴만 더욱 빠지는 좌절을 겪게 되는 사례가 가장 흔하다.

핵심은 체형파악, 체형에 따라 하체비만 원인도 달라

수미르한의원 이동은 원장은 “사람의 체형은 각기 다른데, 상체에 비해 하체가 비대하거나, 팔 다리는 말랐는데 복부만 나왔거나, 허리는 가늘지만 힙은 크고 허벅지 처진 살로 고민하는 사람도 있다”며 “사람들의 다양한 체형만큼이나 고민거리도 다양한 모습을 하고 있기 때문에 일괄적인 다이어트 방법으로는 부분적인 비만을 해결하기 힘들다”고 지적했다.
체형별로 하체비만의 원인을 파악하는 것이 반복된 다이어트실패를 막을 수 있다는 것. 특히 ‘하체 운동하는데 상체가 빠진다’라고 호소하는 여성들의 경우 체형검사 결과 대부분 골반 틀어짐을 확인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골반이 틀어지면 상하체로 순환을 도와주는 혈관과 림프관 흐름을 방해해 신선한 영양소를 공급하고 노폐물의 배출을 방해하게 된다. 즉 허벅지나 엉덩이, 승마살, 발목 살 등 지방이 쌓이기 쉬운 체형으로 변화하게 된다.

체형교정으로 비만원인 해소! ‘골추요법’의 놀라운 효과

이 같은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하체비만 교정 다이어트다. 오랜 기간 부분적으로 누적된 체형 불균형을 바로잡는 것을 주된 치료 목적으로 전문가의 지도 아래 교정치료와 운동요법, 하체비만 치료와 관리가 진행되어 하체 사이즈를 감소하는 데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방법으로 최근 여성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하체비만 다이어트 방식이다.

이 원장은 “수미르한의원에서는 골반 틀어짐과 전신 체형의 틀어짐, 척추, 경추 등 체형별 철저한 검진을 통해 상, 하체 불균형을 분석한 뒤 체형별 골반 추나요법과 운동요법을 더해 나가고 있다”며 “또한 하체비만의 유형에 따라서 골반교정, 교정운동, 걸음걸이 교정 등 적절한 프로그램을 적용하여 하체비만 해소에 극대화된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한다”고 전했다.

여름이 시작되기 직전 급급하게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경우 매년 반복되는 실패를 겪기 때문에 미리 체형교정 다이어트를 통해 건강하고 균형 있는 체형을 만드는 자세가 추천된다.

특히 여성들의 경우 골반 불균형을 방치하는 경우 부분 비만이 심해지고 골반통증, 어깨 비대칭, 일자목 등 전신 불균형으로 이어질 수 있어 빠른 시일 내 전문 상담으로 아름답고 건강한 몸매를 갖추는 것이 좋다.




ebiz@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