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0시의 그녀' 서민지, 남태현과 마법 같은 첫 만남 '미스터리'

(서울=뉴스1스포츠) 장아름 기자 | 2015-05-05 09:12 송고
'0시의 그녀' 서민지가 남태현과 마법 같은 첫 만남을 가지며 향후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지난 4일 오후 6시 포털사이트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선공개된 MBC 에브리원 웹드라마 '0시의 그녀' 1회에서는 정체를 알 수 없는 미스터리 아르바이트생으로 첫 등장한 민세라(서민지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공지단(남태현 분)은 사촌 형의 강요로 어쩔 수 없이 맡게 된 노래방을 홀로 지키다 잠이 들었다자정이 되자 우중충하던 노래방은 갑자기 조명이 켜지며 환하게 변신했고 이어 민세라가 노래방에 들어섰다잠에서 깬 공지단이 민세라를 손님으로 착각하자 민세라는 "저 손님 아닌데요이 시간에 저 여기 나와요"라고 말해 지단을 당황케 했다.

'0시의 그녀' 서민지가 화사한 모습으로 극에 활기를 불어넣었다. © News1 스포츠 / MBC 에브리원 ´0시의 그녀´ 캡처
'0시의 그녀' 서민지가 화사한 모습으로 극에 활기를 불어넣었다. © News1 스포츠 / MBC 에브리원 ´0시의 그녀´ 캡처


서민지는 묘한 등장으로 눈길을 사로잡으며 극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 올렸다순정만화에서 갓 튀어 나온 듯한 인형 같은 외모와 짧은 대사에서도 느껴지는 발랄하고 해맑은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0시의 그녀'는 슈퍼스타를 꿈꾸던 주인공이 밤 12시만 되면 귀신이 나온다는 소문의 노래방을 입시로 맡게 되면서 가수로 성장하는 계기를 얻게 된다는 내용의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 뮤직 장르의 드라마다.

지난 4
일 오후 6시를 시작으로 2주에 걸쳐 네이버 TV캐스트에서 공개되며 MBC 에브리원에서는 오는 7일과 14일 오후 6시 각각 방송된다.



aluem_chang@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