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스테파니 미초바, 과감한 노출 '여신 몸매' 자랑

(서울=뉴스1스포츠) 온라인뉴스팀 | 2015-05-04 12:13 송고 | 2015-05-04 12:34 최종수정
래퍼 빈지노와 모델 스테파니 미초바의 열애설이 제기된 가운데 스테파니 미초바의 환상적 몸매에 관심이 모인다.

4일 오전, 빈지노는 독일 모델 스테파니 미초바와 열애설에 휘말렸다. 지난 2월 한 블로그에는 '빈지노 여자친구 모델 스테파니'라는 제목으로 사진과 글이 게재된 바 있다.
빈지노와 모델 스테파니 미초바의 열애설이 제기된 가운데 스테파니 미초바의 몸매가 화제다.© News1스포츠/ 스테파니미초바 SNS
빈지노와 모델 스테파니 미초바의 열애설이 제기된 가운데 스테파니 미초바의 몸매가 화제다.© News1스포츠/ 스테파니미초바 SNS

또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빈지노가 스테파니 미초바의 볼에 뽀뽀를 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됐다. 빈지노의 SNS에는 지인들과 함께한 스테파니 미초바와의 일상 사진들이 올라와있다.

스테파니 미초바의 SNS도 관심을 모은다. 게재된 화보 사진에는 몸매를 과감히 드러낸 모습이 담겨있다. 스테파니 미초바는 완벽한 허리라인과 애플힙, 긴 다리를 자랑한다.

빈지노는 힙합 레이블 일리어네어 레코드 소속으로 ‘어쩌라고’, ‘달리 반 피카소’, ‘아쿠아 맨’ 등의 히트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훈훈한 외모와 학력으로 화제가 됐다.



star@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