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식샤를 합시다2 황승언, 누워도 살아있는 꼿꼿한 볼륨+복근

(서울=뉴스1스포츠) 온라인뉴스팀 | 2015-04-21 19:30 송고 | 2015-04-22 10:27 최종수정

'식샤를 합시다2' 황승언이 볼륨감 넘치는 몸매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황승언은 지난 20일 밤 11시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극본 임수미/연출 박준화)에서 백수지(서현진 분)에게 볼륨감 넘치는 몸매로 패배감을 선사하는 황혜림 역으로 등장했다.

황승언은 서현진이 겨땀 굴욕을 되새기며 좌절하는 동안 육감적인 몸매를 자랑하며 화장실에 등장했다. 황승언은 이어 "여자들은 이래서 불편해"라며 가슴골에 맺힌 땀을 말리는 행동으로 서현진에게 굴욕을 안겼다.

'식샤를 합시다2' 황승언이 볼륨감 넘치는 몸매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 뉴스1스포츠 / 황승언 트위터
'식샤를 합시다2' 황승언이 볼륨감 넘치는 몸매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 뉴스1스포츠 / 황승언 트위터

방송 후 황승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그의 몸매가 돋보이는 섹시 화보 및 셀카가 덩달아 주목을 받고 있다. 이 가운데 황승언이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공개한 운동 직후 사진이 눈길을 끈다.

사진 속 황승언은 운동복 차림으로 늘씬하고 탄탄한 몸매를 뽐냈다. 공개된 사진에는 군살 없이 늘씬한 몸매와 11자 선명한 복근으로 부러움을 자아냈다.

누리꾼들은 "식샤를 합시다2 황승언, 몸매로 올킬", "식샤를 합시다2 황승언, 밥먹고 운동만 하는가", "식샤를 합시다2 황승언, 부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star@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