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성룡 ‘앵그리맘’ 제작진에 밥차 선물…김희선과 10년째 특별한 우정

(서울=뉴스1) 온라인팀 | 2015-04-21 17:12 송고
배우 성룡이 '앵그리맘' 배우와 스태프들에게 밥차와 커피차를 선물했다. © 더잭키찬그룹코리아
배우 성룡이 '앵그리맘' 배우와 스태프들에게 밥차와 커피차를 선물했다. © 더잭키찬그룹코리아

배우 김희선과 성룡의 특별한 친분이 화제다.

김희선은 21일 오후 1시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MBC 남문광장에서 진행된 MBC 수목드라마 '앵그리맘'(극본 김반디/연출 최병길)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극중 조강자가 잘 싸우는 역이다. 사실 감독님이 사부로 성룡을 카메오로 출연시키려 하셨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하지만 저희 드라마가 워낙 생방처럼 스케줄이 진행돼 서로 맞지 않았다. 그 대신 성룡이 밥을 사겠다고 했다"고 덧붙였다.

실제로 성룡은 같은날 '앵그리맘' 배우와 스태프들에게 밥차와 커피차를 선물했다. 현장에는 성룡이 직접 발굴한 '성룡키즈' JJCC가 일일 배식 도우미로 등장해 직접 방문하지 못한 성룡의 빈자리를 채웠다.

김희선을 비롯해 함께 출연 중인 동료배우들과 스태프들은 ‘월드스타’ 성룡의 특급 배려가 담긴 밥차 선물에 감동한 것은 물론 잠시나마 고된 촬영의 피곤함을 잊고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유쾌한 한 끼 식사를 즐겼다는 후문.

김희선과 성룡의 특별한 우정은 지난 2005년 영화 ‘신화-진시황릉의 비밀(The Myth 감독 당계례)’ 출연을 계기로 시작됐다. 또한 지난해 성룡은 자신의 콘서트 'Jackie Chan 2014 Peace & Love & Friendship’에 한국여배우로 유일하게 김희선을 공식 초청하기도 했다.
더잭키찬그룹코리아 관계자는 “김희선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고심하던 중 함께 고생하는 출연진과 스태프들에게도 조금이나마 힘이 되어줄 수 있는 밥차 선물을 기획하게 됐다”며 “직접 방문하지 못하는 성룡 대신 그의 수제자 JJCC 멤버들이 마음을 전하기 위해 배식도우미를 자처했다. 지켜보는 사람들까지 덩달아 훈훈해지는 감동의 연속이었다”고 전했다.


soho0901@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