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언프리티랩스타' 치타 메이크업, 어떻게 한 걸까?

(서울=뉴스1스포츠) 홍인영 기자 | 2015-04-17 13:48 송고

'언프리티랩스타'에서 화려한 랩으로 화제를 모은 치타, 그는 방송에서 강해 보이는 인상과는 달리 함께 출연한 래퍼 키섬에게 다정다감한 모습을 보여주며 반전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치타의 인상이 강해 보이는 이유는 진한 메이크업 때문이다. 그는 깊은 아이홀과 함께 강렬한 레드립을 연출해 마치 70년대 펑크 메이크업을 연상케 했다.

최근 치타처럼 강한 이미지를 주려면 어떻게 메이크업을 해야 할지 많은 여성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그럼 치타의 메이크업을 따라해 보자.

'언프리티랩스타' 치타 메이크업 © 뉴스1스포츠 / 치타 인스타그램
'언프리티랩스타' 치타 메이크업 © 뉴스1스포츠 / 치타 인스타그램


Step1. 치타처럼 강한 메이크업을 할 땐 앞선 단계인 베이스부터 탄탄하고 가볍게 표현해야 한다. 수분감 있는 메이크업 베이스를 얇게 펴바른 뒤 충분히 스며들도록 톡톡 두드려준다. 자신의 피부 톤에 맞는 파운데이션을 사용해 스폰지를 이용하여 꼼꼼하게 패팅 한다.
Step2. 아이 브로우는 아치형 모양으로 기본틀을 잡아준 뒤 다크 브라운 컬러의 제품을 사용해 진하고 날렵하게 그려준다.

Step3. 브라운 컬러의 섀도우로 눈꼬리부터 아이홀 안 쪽으로 영역을 잡아준 뒤 블랙과 다크 브라운 컬러를 덧발라 준다. 눈 앞머리 부분엔 밝은 아이보리 컬러의 섀도우로 하이라이트를 주어 더욱 선명한 눈매를 표현한다.

Step4. 젤 아이라이너를 선택해 윗 속눈썹 점막 사이사이와 언더 점막까지 모두 꼼꼼히 발라 준다. 여기에 풍성하고 힘 있는 인조 속눈썹을 붙인 뒤 마스카라를 발라준다.

Step5. 볼 중앙에 피치 계열의 블러셔로 혈색을 주고, 외곽 부분은 쉐딩 제픔으로 자연스러운 음영감을 준다.

Step6. 눈매를 더 강조하고 싶을 때 누디 계열의 립 제품을, 더욱 카리스마 있고 강한 이미지를 연출하고 싶을 때는 매트한 레드 계열의 립 제품을 선택한다. 

'언프리티랩스타' 치타 메이크업 © 뉴스1스포츠 / 치타 인스타그램
'언프리티랩스타' 치타 메이크업 © 뉴스1스포츠 / 치타 인스타그램


치타의 메이크업 포인트를 정리해 보자면 깨끗하고 탄탄한 베이스로 기본을 잡아준 뒤, 아치형의 눈썹으로 세련되고 강한 이미지를 부각시킨다. 이어 눈은 아이홀을 강조해 독특하면서도 깊이감 있는 눈매를 연출하고, 립은 누드톤이나 레드 컬러를 선택해 같은 메이크업이지만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표현한다. 

특별한 날 나의 존재감을 어필하고 싶을 때 치타의 화려한 메이크업을 따라해 보는 것도 좋을 듯 하다. <도움말 : 대구 아름다운 사람들 미용학원 박선우 원장>


iyoung528@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