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방송ㆍTV

예원 ‘우리 결혼했어요’ 등장…시청자 하차 요구 봇물

(서울=뉴스1) 온라인팀 | 2015-04-11 17:59 송고
MBC ´우리 결혼했어요4´ 방송 장면

거짓 해명 논란으로 대중의 입방아에 오른 예원이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 등장했다.

11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4'에서 가상부부 예원과 헨리는 놀이공원 데이트를 즐겼다.

놀이공원에서 헨리와 예원은 사격에 도전하기도 하고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예원이 하차 없이 11일 ‘우결’에 모습을 드러내자 많은 시청자들은 실망의 목소리를 내고 있다.

예원은 최근 ‘거짓 해명 논란’으로 많은 비난을 받았기 때문.

앞서 지난달 초 있었던 이태임과의 욕설 사건 당시, 이태임이 “예원이 먼저 반말을 해 화가 나 홧김에 욕설을 했다”고 말하자 예원은 “반말을 한 적 없다”고 주장했다.

하지만 지난달 27일 당시 촬영 현장의 영상이 공개되면서 예원의 해명이 거짓임이 드러났다. 이에 많은 대중들은 거짓 해명을 한 예원에게 좋지 않은 시선을 보내며, 출연 중인 프로그램에서 하차할 것을 요구해 왔다.

예원을 향한 ‘우결’ 하차 요구가 계속해서 봇물을 이룬 가운데 ‘우결’ 선혜윤 PD는 지난달 28일 “정해진 것이 없어 아직 말씀드릴 것이 아무것도 없다”고만 했다.

향후 예원이 진심어린 해명과 사과를 한 후 방송활동을 이어나갈 수 있을지 대중의 시선이 모인다.




khe45678@


▶ 놓치면 후회! 최신 만화 보기 / 2017년 나의 운세 보기

오늘의 핫이슈

오늘의 주요뉴스

"사드 배치는 부동산 거래 아냐"…美서 거센 역풍
[시나쿨파]美언론 "트럼프가 한미동맹 이해 못하는 것 같다"…사드비용 한국 떠넘기기 비판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사드(THAAD, 고고도미사일방어체계) 배치 비용을 한국이 …
트럼프 "北 추가 핵실험 기분나빠…···
중톱
북한이 또다시 탄도미사일을 시험발사하며 도발을 이어가는 가운데, 도널드 …
"미세먼지 잡으면 민심 잡는다"…공···
중톱
'잿빛재앙'이라고 불리는 미세먼지가 국내의 핵심 환경문제로 부상한 가운데…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