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3M, 직장인에게 황사마스크 제공해 주목

-‘호란의 파워FM’ 공개방송서 3M넥스케어 황사마스크 대량지원…페이스북 이벤트도

(서울=뉴스1) 이슈팀 노수민 기자 | 2015-04-10 10:19 송고 | 2015-04-10 16:49 최종수정
© News1

한국쓰리엠이 SBS 라디오 ‘호란의 파워FM’ 공개방송을 통해 출근길 직장인들에게 3M 넥스케어 황사마스크를 무료로 제공했다.

한국쓰리엠은 9일 오전 진행된 ‘호란의 파워FM’ 봄맞이 특집 ‘달려라 호란의 파워FM-신입데이’에 ‘3M 넥스케어 프리미엄 황사마스크’ 1000개를 협찬했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은 ‘굳세어라 호대리’ 코너에서 활약중인 개그맨 조지훈이 신도림역 1번출구 앞 공원을 찾아가 출근길 직장인들을 응원하고, 그들의 속마음을 직접 들어보는 시간으로 꾸며졌다.

특히 고릴라를 다운로드 받은 직장인에게 3M 넥스케어프리미엄 황사마스크, 동원죽, 레디큐 등 이벤트 상품을 증정하는 ‘고릴라 다운로드’ 이벤트와 출근 중인 청취자 중 미션에 따라 ‘조과장’을 찾는 데 성공한 사람에게 주유상품권 10만원을 증정하는 ‘조과장을 찾아라’ 이벤트가 진행돼 눈길을 끌었다.

이날 3M넥스케어 측에서 선물로 제공된 제품은 최근 품귀현상을 빚고 있는 ‘3M 넥스케어프리미엄 황사마스크’로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인증을 받고 초정전 필터를 사용해 미세먼지 및 입자상 물질(황사먼지)에 대한 방어능력이 우수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한국쓰리엠은 ‘호란의 파워FM’ 협찬과 함께 페이스북 이벤트를 펼친다.

한국쓰리엠페이스북(www.facebook.com/3MKorea)을 통해 3M 넥스케어를 응원하는 덧글을 단 청취자들을 추첨해 아침 등굣길, 출근길 초미세먼지를 차단하는 ‘3M 넥스케어프리미엄 황사마스크 세트(황사마스크 10개 구성)’를 10명에게 선물한다.

이 이벤트는 12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17일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ebiz@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