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라이프

소자본 창업, 네일 샵 관심 집중

(서울=뉴스1스포츠) 온라인뉴스팀 | 2015-04-08 15:56 송고

네일 아트 국가 자격증 제도의 시행과 함께 소자본 창업이 가능한 네일 샵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네일 산업도 빠르게 발전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탄탄한 운영을 보장하는 프랜차이즈 네일 샵 창업을 선호하는 추세가 나타나고 있다.

네일 샵 창업을 선호하는 이유는 네일 아트는 다양한 연령층의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을뿐 아니라 최근에는 남성들에게도 관심을 받고 있기 때문이다. 또 부담이 적은 창업 비용으로 유망 아이템으로 떠올랐다.

네일 아트 국가 자격증 제도의 시행과 함께 네일 샵 창엡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미용학원 아름다운 사람들이 론칭한 네일 닥터는 위생적이고 체계적인 운영 관리 시스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 © News1스포츠

아름다운 사람들 미용학원이 론칭한 네일 샵 프랜차이즈인 네일 닥터가 주목 받는 이유다.

네일 닥터는 창업을 희망하는 가맹점주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1900만원으로 네일 샵 창업이 가능하다.

네일 닥터는 창업자를 위한 독자적인 상권분석 시스템, 매장관리 시스템, 교육지원 시스템, 유통관리 시스템 등 네일 샵을 운영하는데 필요한 통합 프로그램을 구축해 운영하고 있다.

특히 네일 살롱 운영에서 가장 중요한 인력수급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것이 장점이다. (주)H&S  아름다운 사람들에서 운영하는 뷰티 스쿨에서 년간 4000여명의 네일리스트를 배출해 안정적인 인력 수급을 보장하고 있다.

또 네일 닥터는 창업 전 홍보 및 판촉 전략부터 창업 후 효율적이고 차별화된 월별 마케팅 홍보 전략, 판촉물의 디자인까지 제공함으로써 다각적으로 고객을 유치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오감 만족 서비스인 ‘파이브 센스 네일 클리닉’(FIVE SENSES NAIL CLINIC)이라는 슬로건을 갖고 고객들에게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별한 음료, 음악, 아로마 테라피, 핸드 스파 맛사지 등 기존의 네일 샵과 차별화된 서비스 프로그램을 구축하고 있다.

네일 닥터는 1인 1팩 시스템을 도입했다. 고객을 시술하는 과정에서 피부에 직접 사용하는 제품인 1회용 네일 테라피 팩과 패디 테라피 팩을 개발해 위생적인 시술을 하고 있다. 네일 니퍼를 소독 후 위생 팩에 보관함으로써 청결을 유지하는데 힘을 쏟고 있다.

네일 닥터의 모든 가구는 제품이 묻었을 때나 비위생적인 이물질이 묻었을 때 쉽게 소독하거나 제거해 언제나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네일 닥터는 패디 SPA 시스템의 비위생적인 부분을 모두 제거하고 시술 후 간단하게 비닐만 제거하면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이 같은 네일 닥터의 체계화된 시스템이 입 소문을 타고 창업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네일 닥터는 미용교육기관인 아름다운 사람들 뷰티 스쿨과의 업무 제휴를 통해 교육비 리턴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아름다운 사람들 미용학원의 네일 아트 국가자격증 과정을 이수한 뒤 네일 닥터 네일 샵을 창업하면 실습 재료비와 수강료 등 교육비를 전액 환급해주는 제도다.

네일 닥터 네일 샵은 서울 강남의 신사동 가로수길점, 압구정 로데오거리점과 인천의 송도동 센트럴파크점, 인천 논현점과 천안 두정점의 오픈을 시작으로 잠실 신천, 부천 심곡, 의정부, 일산 라페스타, 분당 야탑, 이천 창전점도 오픈 예정이다.

 




chang@
▶ 놓치면 후회! 최신 만화 보기 / 2017년 나의 운세 보기
SPONSORED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