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엠카' CLC, 톡톡 쏘는 탄산수 매력 가득 '페페'

(서울=뉴스1스포츠) 장아름 기자 | 2015-04-02 18:23 송고

신인 걸그룹 CLC가 청량감 넘치는 무대로 인상을 남겼다. 

CLC는 2일 오후 6시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 '페페'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CLC는 캐주얼한 느낌이 물씬 묻어나는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올랐다. 각 멤버들은 발랄한 표정 연기와 통통 튀는 무대 매너로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특히 신인답지 않은 역동적인 퍼포먼스가 눈길을 끌었다. 

2일 오후 6시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CLC의 무대가 공개됐다. © 뉴스1스포츠 / Mnet ´엠카운트다운´ 캡처
2일 오후 6시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CLC의 무대가 공개됐다. © 뉴스1스포츠 / Mnet ´엠카운트다운´ 캡처

CLC는 큐브엔터테인먼트가 6년 만에 선보이는 신인 걸그룹으로 수정처럼 맑고 투명하다는 사전적 의미를 담은 크리스탈 클리어(Crystal Clear)의 줄임말이다.

'페페'는 가요계 최고 히트 메이커 이단옆차기와 작곡가 양갱이 공동 작곡한 곡으로, 바람둥이 남자친구에게 당당한 일침을 날리는 가사와 신나는 레트로풍 분위기가 특징이다.

한편 이날 '엠카운트다운'에는 가인, 라붐, 러블리즈, 레드벨벳, 마마무, 에스나, 미쓰에이, 민아, 박시환, 백지영, 송유빈, 베리굿, 블레이디, 샤넌, 스텔라, CLC, 언터쳐블, FT아일랜드,EXO, 조pd, 케이윌, 크레용팝, 피에스타, 혜이니 등이 출연했다.




aluem_chang@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