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0시의 그녀' 위너 남태현, 대본 리딩도 성공적 '기대'

(서울=뉴스1스포츠) 장아름 기자 | 2015-04-02 13:02 송고
'0시의 그녀' 대본 리딩 현장이 공개됐다. 

2일 오전 MBC 에브리원이 공개한 웹드라마 '0시의 그녀' 대본 리딩 현장 사진에는 주인공을 맡은 위너의 남태현을 비롯해 배우 서민지, 손진영, 김광섭, 최창엽, 권혁수, 그리고 탑독의 상도 등의 모습이 담겼다. 
대본 리딩에 앞서 주인공 남태현은 "처음으로 주인공 역할을 맡아 너무 영광이고 선배님들과 함께 좋은 작품 만들어 나가겠다"고 소감을 전했고, 서민지 역시 "대본을 보고 세라역이 매우 매력적이라 생각이 들었다. 즐겁게 촬영에 임하겠다"고 밝혔다.

'0시의 그녀' 대본 리딩 현장이 공개됐다. © 뉴스1스포츠 / MBC에브리원
'0시의 그녀' 대본 리딩 현장이 공개됐다. © 뉴스1스포츠 / MBC에브리원


본격적인 대본리딩에 들어간 남태현과 서민지는 순식간에 극 중 역할에 몰입해 리딩을 이끌어갔으며 손진영과 권혁수, 최창엽 등이 즉석 애드리브로 리딩 현장을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대본 리딩을 지켜본 제작진은 "배우들의 리딩 모습을 보니 대본보다 훨씬 더 재미있는 극이 될 것 같다"며 '0시의 그녀'에 대한 기대를 드러냈다.
'0시의 그녀'는 슈퍼스타를 꿈꾸던 주인공 지단이 우연히 노래방 운영을 맡으며 가수로서 성장하는 계기를 얻게 되는 로맨틱 코미디 장르의 뮤직드라마다. 현재 촬영이 진행 중이며 추후 MBC 에브리원과 포털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aluem_chang@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