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박시환 김민지 열애설, 함께 찍은 사진 보니 '오빠·동생 사이 맞아?'

(서울=뉴스1스포츠) 온라인뉴스팀 | 2015-04-02 12:53 송고
박시환 김민지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두 사람이 함께 찍은 사진도 화제가 되고 있다.  
박시환, 김민지와 함께 Mnet '슈퍼스타K5'에 출연했던 장원기는 과거 자신의 트위터에 두 사람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시환과 김민지는 익살스러운 표정과 자연스러운 포즈로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의 스스럼없는 모습이 남다른 친분을 실감케 한다. 

이에 박시환 측 관계자는 2일 오전 불거진 박시환과 김민지의 열애설에 대해 "두 사람은 친한 오빠와 동생 사이다. '슈퍼스타K5'에 함께 출연하면서 호감이 생겼던 건 사실"이라며 "홍대 길거리를 함께 다니거나 놀이공원에도 함께 간 적이 있다고 하더라.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이성적인 마음보다는 오빠와 동생 사이로 아껴주는 마음이 더 커진 것 같다"고 설명했다.

가수 박시환 측이 2일 오전 불거진 김민지와의 열애설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 뉴스1스포츠 / 장원기 트위터
가수 박시환 측이 2일 오전 불거진 김민지와의 열애설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 뉴스1스포츠 / 장원기 트위터



박시환 김민지 열애설에 누리꾼들은 "박시환 김민지 열애설, 사진이 너무 귀여워", "박시환 김민지 열애설, 둘 다 너무 잘 어울리네", "박시환 김민지 열애설, 훈훈하다", "박시환 김민지 열애설, 김민지 유난히 귀여워 보이네", "박시환 김민지 열애설, 잘 됐으면 좋겠네"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시환은 이날 첫 정규 앨범 '레인보우 테이스트'(Rainbow Taste)를 발표했다.



star@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