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안재욱 최현주와 결혼 발표 "양가 상견례는 최근"

(서울=뉴스1스포츠) 온라인뉴스팀 | 2015-04-01 18:21 송고
안재욱 최현주와 결혼 소식이 알려진 가운데 두 사람의 상견례 여부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안재욱, 최현주는 오는 6월1일 서울 장충동 반얀트리 서울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린다. 소속사에 따르면 두 사람은 최근 양가 상견례를 마치고 주변의 관심과 응원 속에 결혼 준비에 돌입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결혼 할 나이에 연애 소식을 접한 주변들의 관심이 컸던 것 같다"며 "프러포즈 준비 단계에서 한 발 앞서 결혼설이 먼저 기사로 발표된 것을 보며 조금 더 결혼 준비를 서두르게 된 계기가 된 것 같다"고 말했다.

<span>안재욱, 최현주가 오는 6월 결혼한다. © News1 DB</span>
안재욱, 최현주가 오는 6월 결혼한다. © News1 DB


안재욱은 이날 오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저 장가갑니다. 드디어 결혼식 날짜가 정해졌어요 2015년 6월 1일. 새롭게 태어나게 되는 날입니다"라며 팬들에게 결혼 사실을 전했다.
안재욱 최현주와 결혼 소식에 누리꾼들은 "최현주와 결혼, 정말 축하해요", "최현주와 결혼, 잘 어울린다", "최현주와 결혼, 행복한 가정 꾸리세요" 등 반응을 보였다. 


안재욱의 피앙세 최현주는 2006년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으로 데뷔한 이래 뮤지컬 '몬테크리스토', '지킬 앤 하이드', '황태자 루돌프' 등 유수의 작품에 출연했다. 뮤지컬 팬들 사이에서는 최현주와 러블리의 합성어인 '최블리'라는 별명으로 불리고 있다.

안재욱과 최현주는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에서 상대역으로 호흡을 맞춘 후 연인으로 발전했다. 두 사람은 결혼으로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



star@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