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미쓰에이 쇼케이스 개최, '다른 남자 말고 너' 대박 조심

(서울=뉴스1스포츠) 온라인뉴스팀 | 2015-03-30 21:39 송고 | 2015-03-30 22:02 최종수정

미쓰에이 쇼케이스가 개최된 가운데 타이틀 곡 '다른 남자 말고 너'에 대한 인기가 뜨겁다.

걸그룹 미쓰에이는 30일 자정 7번째 프로젝트 앨범 '컬러스(colors)'를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미쓰에이의 새 앨범 타이틀 곡 '다른 남자 말고 너'는 공개 직후 멜론, 지니, 올레뮤직, 엠넷, 벅스 등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했다.

미쓰에이가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 News1 스포츠 / 권현진 기자
미쓰에이가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 News1 스포츠 / 권현진 기자


또 이날 미쓰에이는 서울 송파구 올림픽 K-아트홀에서 열린 새 앨범 '컬러스(Colors)'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이번 앨범 콘셉트에 대해 설명했다.

지아는 "데뷔 때는 팬티라인 바지도 입었다. 그때 당시에는 그렇게 생각 안 했는데 지금보니 야하더라"고 말했다.

지아는 이어 "데뷔 때가 그래서 이번에 더 섹시해지거나 한 건 없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이번 역시 섹시 콘셉트 같다는 말에 수지는 "이번에 귀여운 콘셉트다"고 바로잡았다.

누리꾼들은 "미쓰에이 쇼케이스 멋지더라", "미쓰에이 쇼케이서에서 '다른 남자 말고 너' 불렀네", "미쓰에이 쇼케이스, 대박", "미쓰에이 '다른 남자 말고 너' 인기 장난 아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star@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