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박명수 교통사고, 차량은 랜드로버社 고급 SUV '가격은?'

(서울=뉴스1스포츠) 온라인뉴스팀 | 2015-03-30 18:08 송고
박명수 교통사고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박명수의 차량이 새삼 관심을 받고 있다. 

30일 오후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박명수 교통사고"라는 제목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박명수는 인상을 찌푸린 채 차량에서 내리고 있다. 택시로 보이는 주황색 승용차와 박명수의 차량이 추돌한 것으로 보인다. 특히 사진 속 도로명주소가 '국회대로'로 표기된 것으로 보아 교통사고 현장은 여의도 인근인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박명수 교통사고 소식이 30일 전해졌다. © 뉴스1스포츠 / 온라인 커뮤니티
박명수 교통사고 소식이 30일 전해졌다. © 뉴스1스포츠 / 온라인 커뮤니티


이에 대해 박명수 측은 금일 "박명수가 이날 오후 일정이 끝나고 운전하다 가벼운 접촉 사고를 당했다"며 "운전 중에 상대 차량이 살짝 박았으나 다친 곳은 없다"고 밝혔다. 

특히 박명수가 타고 있는 차량도 함께 주목을 받고 있다. 박명수의 차량은 랜드로버사의 고급 SUV 레인지로버 모델로 국내에서는 1~2억 원의 가격이 형성돼 있는 차종이다. 
박명수 교통사고에 누리꾼들은 "박명수 교통사고, 정말 다행이네", "박명수 교통사고, 큰 사고가 아니라 천만다행", "박명수 교통사고, 정말 운전 조심해야 돼" 등 반응을 보였다.



star@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