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개그콘서트 이연, 이승윤·이종훈 사이 빛나는 보디라인 '자체발광'

(서울=뉴스1스포츠) 온라인뉴스팀 | 2015-03-30 13:22 송고
개그콘서트 이연이 이승윤, 이종훈과 함께 인증샷을 찍었다.

30일 KBS2 '개그콘서트' 공식 페이스북에는 지난 29일 방송분에 등장했던 미녀 피트니스 모델 이연과 함께 사진을 찍고 있는 이승윤과 이종훈의 모습이 담겨있다.

해당 사진 속 얼굴은 환하게 웃고 있지만 왠지 가깝고도 멀게 느껴지는 두 남자의 손과 모델 사이의 거리가 웃음을 유발한다. 이연의 탄탄한 보디라인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라스트 헬스보이´ 이승윤, 이종훈, 이연의 대기실 인증샷이 공개됐다. © 뉴스1스포츠 / ´개그콘서트´ 공식 페이스북
´라스트 헬스보이´ 이승윤, 이종훈, 이연의 대기실 인증샷이 공개됐다. © 뉴스1스포츠 / ´개그콘서트´ 공식 페이스북



KBS 관계자는 "라스트 헬스보이 프로젝트가 시작된 이후로 가장 화기애애했던 순간이었다"고 농담반 진담반 웃음을 지어보이며 "건강과 웃음을 위해 열심히 노력중인 '라스트 헬스보이' 팀에게 시청자분들의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며 당부의 말을 전했다.

개그콘서트 이연과 두 이승윤, 이종훈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개그콘서트 이연, 몸매 장난 아니다", "개그콘서트 이연, 친해지길 바라", "개그콘서트 이연, 매너손 너무 웃겨"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연은 지난 29일 밤 9시15분 방송된 '개그콘서트-라스트 헬스보이'에서 2달의 다이어트 기간으로 지쳐 있는 김수영과 이창호를 위해 깜짝 게스트로 출연했다.



star@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