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드림팀’ SM연습생 출신 이환희 화제…“응원·격려 감사합니다” 소감

(서울=뉴스1) 온라인팀 | 2015-03-29 14:59 송고
KBS2 ´출발 드림팀´ 방송 장면
KBS2 ´출발 드림팀´ 방송 장면

가수 이환희가 ‘출발 드림팀’에 출연한 직후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은 가운데, 직접 소감을 밝혔다.

이환희는 29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모두들 방송 보시고 함께 울었다며 응원 많이 해주시고 격려해 주셔서 정말 힘이 나고 든든합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힘내겠습니다!"는 글을 남겼다.

이환희는 또 "저날(촬영 날) 정말 많이 추웠는데 모든 제작진과 출연자들 고생하셨습니다!"며 "또. 무엇보다 이렇게 좋은 기회 주신 제작진에게 감사합니다. 일등한 에이지아언니 다시 한 번 축하해요. 히히"라고 덧붙였다.

29일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출발드림팀'에서 이환희는 슈퍼레이스 깃발잡기 결승에 올랐다 결국 준우승을 차지했다.

이날 방송에서 MC 이창명은 이환희에게 "SM 연습생 출신이라 들었다", "서현의 단짝 친구라 들었다"고 물었다. 이에 이환희는 "맞다. 서현과 친하다"고 답했다.
이환희는 SM 엔터테인먼트에서 연습을 하며 가수의 꿈을 키워온 것으로 알려졌다. 소녀시대 멤버들과 함께 연습생 생활을 보냈지만 소녀시대에 합류하지는 못한 것으로 전해진다.

이후 워디 엔터테인먼트로 둥지를 옮긴 이환희는 지난 2012년 싱글 앨범 ‘비밀’을 발매하며 솔로 가수로서 가요계에 데뷔했다.

이어 제작진은 과거 한 방송에서 단짝 친구 이환희에 대한 애정 어린 메시지를 남긴 소녀시대 서현의 모습을 자료화면으로 내보내 눈길을 끌었다.




khe45678@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