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edm유학센터, 여름방학 영국 런던 영어캠프 모집

국내 업체로는 유일…7월 중순부터 3주간 사립 기숙학교인 로얄러셀스쿨에서 진행

(서울=뉴스1) 안준영 기자 | 2015-03-23 11:24 송고
지난해 영국 런던 영어캠프에 참가한 학생이 수료증을 받기 위해 걸어나오는 있다. (edm유학센터 제공) © News1
지난해 영국 런던 영어캠프에 참가한 학생이 수료증을 받기 위해 걸어나오는 있다. (edm유학센터 제공) © News1

유학전문업체 edm유학센터(www.edmuhak.com)는 올해 여름방학 기간동안 영국 런던에서 진행되는 영어 캠프에 국내 업체로는 유일하게 지원학생들을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캠프는 오는 7월 19일부터 8월 9일까지 3주간 런던 남부의 명문 사립 기숙학교인 로얄러셀스쿨(Royal Russell School)에서 실시된다.

국내에서 edm유학센터에서만 참가자를 모집하기에 다른 해외 영어캠프에 비해 한국인 학생 비율이 적고 독일, 러시아, 터키 등 15개국에서 온 학생들이 모여 최적화된 영어환경을 제공할 수 있다는 게 유학센터 측 설명이다.

이번 캠프에서는 주당 15시간의 영어수업이 진행된다.

학생들은 실력별로 반이 배정되며 한 반에는 최대 13~15명이 함께 공부하게 된다. 캠프 기간 중 스포츠, 드라마 워크숍 , 카니발 게임 등 액티비티, 문화탐방, 여행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1998년부터 2005년 7월 출생자인 만 10~17세가 모집대상이며 20명 선착순 마감된다.

캠프와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edm유학센터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서동성 edm유학센터 대표는 "이번 캠프는 한국 학생들이 적어 영어를 말해야 하는 기회가 많을 수 밖에 없다"며 "여름방학 동안 영어실력 향상을 노리는 학생들이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andrew@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