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호구의 사랑' 최우식 "이수경 논란에 외국 친구들까지 연락"

(서울=뉴스1스포츠) 명희숙 기자 | 2015-03-03 16:11 송고

배우 최우식이 후배 이수경을 감쌌다.

최우식은 3일 오후 3시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 CJ E&M 스튜디오에서 tvN 월화드라마 '호구의 사랑'(극본 윤난중/연출 표민수) 기자간담회에서 "이수경씨가 신인이고 현장의 밝은 분위기를 전하려다보니 조금 논란이 된 것 같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주변 사람들이 놀라더라. 저더러 후배한테 호구라는 말을 들었냐며 물었다. 외국에 있는 친구들까지 무슨 일이냐며 연락을 해오더라"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배우 최우식이 '호구의 사랑' 기자간담회에서 후배 이수경을 칭찬했다. © News1 스포츠 DB
배우 최우식이 '호구의 사랑' 기자간담회에서 후배 이수경을 칭찬했다. © News1 스포츠 DB


그는 "제 가족들뿐 아니라 주변 사람들이 이수경씨 연기를 보고 되려 놀랐다. 정말 연기 잘한다고 칭찬했다. 이수경씨 때문에 드라마 본다는 사람도 있다"고 덧붙였다.

최우식은 극 중에서 첫사랑 도도희(유이 분)와 재회 후 생애 첫 썸을 타는 대한민국 대표 호구남 강호구 역을 맡고 있다.
'호구의 사랑'은 '이웃집 꽃미남'의 원작 웹툰 '나는 매일 그를 훔쳐본다'를 그린 유현숙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 로맨스 드라마다. 매주 월, 화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reddgreen35@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