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우결’ 공승연, 이종현과 커플 됐다? SNS 스포 봤더니…

(서울=뉴스1) 온라인팀 | 2015-03-03 09:30 송고
공승연 페이스북
공승연 페이스북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의 새 출연진인 배우 공승연과 이종현의 데이트 현장이 포착돼 이목이 쏠리고 있다.

지난 2일 SNS상에는 공승연과 이종현의 '우결' 촬영 현장을 포착한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 공승연과 이종현은 나란히 서서 수줍은 표정으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 특히 공승연은 손에 꽃다발을 들고 있어 눈길을 끈다.

게시자는 "'우결' 스포다. 공승연과 이종현이 성신여자대학교 내 카페를 찾았다"라는 글도 덧붙였다. 공승연은 성신여대 영상미디어연기학과를 졸업했다.

앞서 이날 MBC 측은 "씨엔블루 이종현, 슈퍼주니어-M 헨리, 쥬얼리 출신 예원, 신인 여배우 공승연이 '우결'에 새 커플로 합류한다"라고 밝혔다.

공승연, 이종현을 포함한 출연진들은 이날 '우결' 첫 촬영을 진행했다. 이들 네 사람은 기존 커플들의 첫 만남과 달리, 네 남녀가 각각 1:1 데이트를 통해 직접 가상 아내와 가상 남편을 선택하게 되고, 남녀 출연자의 선택이 일치하는 경우에만 '우결'의 새 커플로 합류하게 된다.

네 사람은 파트너 선택을 앞두고 매력 어필 데이트를 즐기며 한껏 들뜬 모습으로 촬영에 임한 것으로 전했다. 새 커플들의 첫 만남은 오는 14일 방송된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에이 이종현이랑 공승연이 커플 됐어?", "어차피 짜고 치는 거 아닌가", "그럼 헨리랑 예원이 커플 됐겠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kijez875@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