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박정현 Thank you 선곡 이유 "모던 록, 평소 즐겨 듣는 장르"

(서울=뉴스1스포츠) 온라인뉴스팀 | 2015-02-28 21:19 송고
박정현 Thank you 무대가 화제인 가운데 선곡 이유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가수 박정현은 지난 27일 방송된 MBC '나는 가수다3'에서 밴드 넬의 곡 '땡큐(Thank you)'를 선곡했다.
이날 박정현은 선곡 이유에 대해 "워낙 알앤비, 발라드를 부른다는 이미지를 갖고 있지만 평소 즐겨듣는 음악 장르는 록"이라고 밝히며 의외의 음악 취향을 공개했다. 

´나는 가수다3´ 박정현이 넬의 ´thank you´를 불러 1위를 차지했다. © News1스포츠 / MBC ´나는 가수다3´ 캡처
´나는 가수다3´ 박정현이 넬의 ´thank you´를 불러 1위를 차지했다. © News1스포츠 / MBC ´나는 가수다3´ 캡처


박정현은 이어 넬의 '땡큐'를 열창했고 맑고 청아한 음색으로 특유의 바이브레이션과 파워풀한 보컬이 어우러진 무대를 이어갔다. 높게 지르는 고음은 무대를 가득 메웠고 눈을 찡긋하는 섹시함으로 혼을 쏙 빼놨다. 무대가 끝난 뒤에는 기립박수까지 터져 나왔다.

박정현 Thank you 무대에 누리꾼들은 "박정현 Thank you, 너무 좋다", "박정현 Thank you, 원곡을 능가하는 재해석", "박정현 Thank you, 노래 진짜 좋더라", "박정현 Thank you, 1위 할 수밖에 없었던 무대"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나는 가수다3'에서는 박정현에 이어 소찬휘가 2위, 하동균이 3위를 각각 차지했다. 4위는 스윗소로우였으며, 5위는 몽니, 6위는 휘성, 7위는 양파였다. 1, 2차 경연 결과 탈락자는 몽니였다.



star@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