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나는 가수다3' 박정현, 벌써 3번째 1위 '이러다 가왕되나'

(서울=뉴스1스포츠) 온라인뉴스팀 | 2015-02-28 15:42 송고

'나는 가수다3' 박정현이 3번째 1위를 차지했다.

박정현은 지난 27일 방송된 MBC '나는 가수다3'에서 밴드 넬의 곡 '땡큐(Thank you)'를 불렀다.

하위권으로 떨어졌다가 지난주 다시 2위로 복귀한 박정현은 록인 'thank you'를 선정한 이유에 대해 "발라드, 알앤비를 부른다는 이미지가 있지만 평소 즐겨 듣는 음악 장르는 록이다"며 곡에 대한 애착을 드러냈다.

´나는 가수다3´ 박정현이 또 다시 1위를 차지했다. © News1스포츠 / MBC
´나는 가수다3´ 박정현이 또 다시 1위를 차지했다. © News1스포츠 / MBC

시즌1 당시 들국화의 '그것만이 내 세상'으로 1위를 차지했던 박정현은 록까지 자신의 스타일로 소화해냈다. 높게 지르는 고음은 무대를 가득 메웠고 눈을 찡긋하는 섹시함으로 혼을 쏙 빼놨다. 무대가 끝난 뒤에는 기립박수까지 터져 나왔다.

박정현 'thank you' 무대에 휘성은 "정말 말도 안 된다고 생각했다. 아름다운, 맑은 에너지, 카리스마가 쏟아졌다"고 극찬했다. 음악감상실에서도 "'노래를 가지고 놀 수 있구나'라는 생각을 매번 한다", "눈빛으로 연기를 할 때 상위권위다"며 높은 점수를 예상했다.

이례적으로 관객들의 기립박수가 쏟아진 가운데 박정현은 또 한 번 1위에 오르는 저력을 발휘했다. 이번 1위로 인해 박정현은 '나는 가수다3'가 시작된 이후 3번째 1위를 거머쥐었다.

'나는 가수다3' 박정현 'thank you' 무대에 누리꾼들은 "'나는 가수다3' 박정현 또 1위네", "'나는 가수다3' 박정현 무대영상 다시 봐야겠다", "'나는 가수다3' 박정현, 이러다 가왕되는 거 아냐" 등 반응을 보였다.




star@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