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나는가수다3' 박정현, 모던 록도 완벽 소화 '장르 구분 무의미'

(서울=뉴스1스포츠) 온라인뉴스팀 | 2015-02-28 14:03 송고
'나는 가수다3' 박정현이 모던 록을 완벽하게 소화해내 1위를 차지했다. 

박정현은 지난 27일 방송된 MBC '나는 가수다3'에서 밴드 넬의 곡 '땡큐(Thank you)'를 선곡했다.
이날 박정현은 선곡 이유에 대해 "워낙 알앤비, 발라드를 부른다는 이미지를 갖고 있지만 평소 즐겨듣는 음악 장르는 록"이라고 밝히며 의외의 음악 취향을 공개했다. 

´나는 가수다3´ 박정현이 넬의 ´thank you´를 불러 1위를 차지했다. © News1스포츠 / MBC ´나는 가수다3´ 캡처
´나는 가수다3´ 박정현이 넬의 ´thank you´를 불러 1위를 차지했다. © News1스포츠 / MBC ´나는 가수다3´ 캡처



박정현은 이어 넬의 '땡큐'를 열창했고 맑고 청아한 음색으로 특유의 바이브레이션과 파워풀한 보컬이 어우러진 무대를 이어갔다. 높게 지르는 고음은 무대를 가득 메웠고 눈을 찡긋하는 섹시함으로 혼을 쏙 빼놨다. 무대가 끝난 뒤에는 기립박수까지 터져 나왔다.

나는 가수다3 박정현 thank you 무대에 누리꾼들은 "나는 가수다3 박정현 thank you, 이런 무대 또 없을 듯", "나는 가수다3 박정현 thank you, 역시 최고", "나는 가수다3 박정현 thank you, 박정현의 벽이 너무 높다", "나는 가수다3 박정현 thank you, 너무 좋았다"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나는 가수다3'에서는 박정현에 이어 소찬휘가 2위, 하동균이 3위를 각각 차지했다. 4위는 스윗소로우였으며, 5위는 몽니, 6위는 휘성, 7위는 양파였다. 1, 2차 경연 결과 탈락자는 몽니였다.


star@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