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용감한 가족' 박명수, 박주미와 부부 설정에 "이런게 재혼하는 기분?"

(서울=뉴스1스포츠) 온라인뉴스팀 | 2015-02-28 13:26 송고

'용감한 가족' 박명수가 박주미와 신혼부부 설정에 난색을 표했다.

박주미는 지난 27일 방송된 KBS2 '용감한 가족'에서 해외 드라마 촬영 일정으로 인해 자리를 비운 최정원을 대신해 출연했다. 특히 박주미의 역할은 박명수의 가상 아내이기에 눈길을 끌었다.

박주미가 눈부신 미모를 자랑하며 등장하자 박명수는 당황스러워 하면서도 슬그머니 미소를 지었다. 조금 전 박주미가 등장하기 전만 해도 "얘기도 안 하고 갑자기 와이프를 만드냐"라고 불평했던 박명수이기에 더욱 웃음을 자아냈다.

´용감한 가족´ 박명수가 박주미와 부부 설정에 아내의 반응이 어떨지 걱정했다. © News1스포츠 / KBS2 ´용감한 가족´ 캡처
´용감한 가족´ 박명수가 박주미와 부부 설정에 아내의 반응이 어떨지 걱정했다. © News1스포츠 / KBS2 ´용감한 가족´ 캡처

박주미는 박명수에게 먼저 말을 걸며 "나름대로 신혼여행이라고 등 파인 원피스와 향초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박명수는 당황스러워하며 "그냥 일하자"고 툴툴대면서도 "향초를 왜 갖고오냐. 아로마도 가져오지 그러면"이라고 농담을 했다.

박주미와 박명수 모두 가족들의 반응을 걱정했다. 박명수는 "방송 내보내면 안 되는데 이런 게 재혼하는 기분이냐"고 하더니 "분명 뭐라고 할 거다. 큰일났다"며 아내의 반응을 걱정했다.

'용감한 가족' 박명수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용감한 가족' 박명수, 아내 반응 정말 걱정되나보네", "'용감한 가족' 박명수, 박주미와 부부가 되는거라니", "'용감한 가족' 박명수, 박주미 모습 어떨지 기대된다" 등 반응을 보였다.




star@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