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문제적남자 랩몬스터 "남자 많은 전 여자친구와 결국 이별"

(서울=뉴스1스포츠) 온라인뉴스팀 | 2015-02-27 21:00 송고

'문제적남자' 랩몬스터가 과거 연애사를 털어놨다.

지난 26일 밤 11시 첫 방송된 tvN '뇌섹시대-문제적남자(이하 뇌섹남)'에서는 대기업 면접 2014로 면접 시뮬레이션이 진행됐다. 이날 첫 번째 문제는 2014년 실제로 출제된 S전자 입사 문제였던 '여자친구와 왜 헤어졌는가?'이었다.

이와 관련해 랩몬스터는 "오히려 전략적인 대답으로 접근하면 마이너스가 될 것 같다. 진정성있게 나가는 게 좋을 것 같다"고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문제적남자' 랩몬스터가 과거 연애사를 털어놨다. © 뉴스1스포츠 / tvN '문제적남자' 캡처
'문제적남자' 랩몬스터가 과거 연애사를 털어놨다. © 뉴스1스포츠 / tvN '문제적남자' 캡처

이후 랩몬스터는 진정성 있게 말해보라는 MC 전현무의 유도신문에 걸려들어 "고등학교 때 여자친구가 남자친구들이 너무 많았다"고 실제 이별 경험을 털어놨다.

이날 랩몬스터는 전국 모의수능 1%, 중학생 때 독학으로 토익 900점 돌파, 유창한 외국어 실력을 자랑하며 등장과 동시에 큰 관심을 끌었다. 아이큐 148로 출연진 중 가장 뛰어난 두뇌를 자랑한 랩몬스터는 창의력을 요하는 '뇌풀기 퀴즈'에서 특히 강한 면모를 보였다.

누리꾼들은 "문제적남자 랩몬스터, 그 여자는 지금 후회하고 있겠지", "문제적남자 랩몬스터의 재발견. 매력있다", "문제적남자 랩몬스터, 그 여자 누굴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star@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