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김준수 신곡, 티저 속 "내 손을 잡아줘" 귀 쫑긋

(서울=뉴스1스포츠) 온라인뉴스팀 | 2015-02-27 20:27 송고

김준수 신곡이 티저만으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준수는 27일 오전 12시 JYJ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솔로 3집 '플라워(FLOWER)의 타이틀 곡 '꽃' 티저를 공개했다.

티저는 신전으로 보이는 공간에서의 김준수를 비롯하여 사자상, 어린아이의 모습, 다양한 소품들을 담은 화려한 영상미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티저 마지막 부분에 '내 손을 잡아줘'라고 외치는 김준수의 목소리는 리스너의 귀를 사로잡으며 원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김준수의 새 앨범 타이틀 곡 '꽃' 뮤직비디오 티저가 27일 공개됐다. © 뉴스1스포츠 /  '꽃' 티저 캡처
김준수의 새 앨범 타이틀 곡 '꽃' 뮤직비디오 티저가 27일 공개됐다. © 뉴스1스포츠 /  '꽃' 티저 캡처
1년 8개월 만에 컴백하는 김준수의 새 앨범에 대한 강렬한 느낌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특히 김준수는 몽환적이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통해 새로운 매력을 과시, 본 무대의 퍼포먼스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누리꾼들은 "김준수 신곡, 티저 보니 새 앨범 더 기대된다", "김준수 신곡, 티저 공개되자마자 계속 무한재생 중! 빨리 앨범이랑 새 뮤직비디오 공개되었으면", "김준수 신곡 '내 손을 잡아줘' 한 소절인데 자꾸 귀에서 맴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타블로를 비롯해 나얼, 도끼, 정선아, 양동근 등 화려한 앨범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은 김준수의 3집 앨범은 오는 3월3일 발매된다.




star@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