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연예가화제

베이비카라 소진 사망, 에이젝스 형곤 일침 글 돌연 삭제 '왜?'

(서울=뉴스1스포츠) 온라인뉴스팀 | 2015-02-26 10:19 송고
베이비카라 소진 사망 소식을 접한 에이젝스 형곤이 자신의 심경을 담을 글이 논란이 되자 돌연 삭제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베이비카라 소진과 같은 소속사인 에이젝스 형곤은 지난 25일 자신의 트위터에 "이쪽 일을 같은 날에 시작한 연습생 동기로서 나도 비록 이런 말 할 자격은 없지만, 살아생전 이렇게 관심 좀 가져줬으면. 충격과 후회와 아쉬움과 자기반성. 그러니 그 누구도 이제 와서 어쭙잖은 말들로 SNS 따위로 위로하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글을 남겼다.

하지만 이 같은 발언이 일부 누리꾼들 사이에서 논란이 되자 형곤은 해당 글을 삭제하고 "전달하려는 의도와는 다르게 오해의 소지가 있어 글을 지웠다. 살아생전 더 관심 가져주지 못한 내 자신이 후회스럽다는 점. 그리고 SNS로 이렇다 저렇다 오해와 추측, 욕설들이 난무한 상태의 글 등을 비판한 건데 경솔했다면 죄송하다"며 해명 글을 올렸다.



에이젝스 형곤이 베이비카라 소진의 사망에 대한 안타까움을 자신의 SNS에 표현했다. © 뉴스1스포츠 / 에이젝스 형곤 트위터



이에 앞서 베이비카라 소진은 지난 24일 대전 대덕구 한 아파트 화단에서 쓰러진 채 발견됐다. 소진은 신고를 받고 출동한 119구급대에 의해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끝내 숨졌다. 경찰은 현재 유족 등을 상대로 정확한 사인을 조사하고 있다.

베이비카라 소진 사망 소식에 누리꾼들은 "베이비카라 소진, 나쁜 의도로 그런 건 아닌 듯", "베이비카라 소진, 논란이 될 줄은 몰랐네", "베이비카라 소진, 안타까워했던 것 같은데", "베이비카라 소진, 나쁘게 받아들여지지 않았는데"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소진은 지난해 카라의 새 멤버를 뽑는 MBC뮤직 '카라 프로젝트'를 통해 얼굴을 알렸다. 



star@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