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서울 데이트코스 TOP10으로 손꼽히는 에나타, 이태원점 오픈

(서울=뉴스1) 이슈팀 장유성 기자 | 2015-02-24 12:49 송고
에나타 이태원점 © News1

쌀쌀한 바람은 남았지만 연인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봄. 시작하는 연인들에게도 오래된 연인들에게도 봄이 시작되면 색다른 데이트를 하고 싶어 한다.

지난겨울 스키장 데이트, 맛집 투어 데이트, 1000만 관객 인기 영화관람 데이트 등 식상한 데이트로 색다른 데이트를 경험하고 싶어 하는 연인들에게 추천할 만한 데이트 서울 데이트코스 톱10이 있다. 바로 타로·사주 데이트다.

에나타는 '에어컨이 나오는 타로집'을 줄여서 부르는 줄임말로 톡톡 튀는 센스 신개념 감성 타로집이다.

썸 타는 젊은 남녀, 궁합을 보고 싶은 연인들에게는 기존의 점집, 철학관은 부담되기 마련이다. 젊은 감각의 인테리어와 상호로 연인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에나타.

강남역에서 타로·사주로 유명한 에나타가 이태원점을 신규 오픈했다.
외국인들도 연인들도 많은 이태원에 서양 점술 방식인 타로점집 에나타가 오픈한 것도 동서양의 조화 퓨전문화의 발달에 발 빠른 에나타만의 감각이 아닌가 싶다.

점술은 사람의 길흉화복와 미래를 예측하는 일이다. 한 치 앞도 내다보기 어려운 빠듯한 현실에서 자신의 미래는 과연 어떻게 될지, 미리 점을 쳐본다.

20~30대 젊은이들의 선호하는 점술종류는 사주풀이와 타로점으로 나타났다.

연애 중인 청춘 남녀에게 황금찬스, 설 연휴, 화이트데이를 적절히 활용하기에 좋은 서울 데이트코스 톱10 에나타 타로점 데이트, 이태원데이트 코스로 추천한다. 

에나타 이태원점(http://cafe.naver.com/enata)은 이태원동 119-19번지 이태원역 1번출구에 위치해 있으며, 매장 전화번호는 02-564-4388이다.




ebiz@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