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음악

서태지 밴드, '콰이어트 나이트' 앙코르 공연 개최

(서울=뉴스1스포츠) 박건욱 기자 | 2015-02-09 11:33 송고

서태지 밴드가 공연으로 다시 한번 팬들과 소통에 나선다.

서태지 밴드는 오는 28일과 3월 1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내 SK핸드볼 경기장에서 2014-2015 서태지밴드 전국투어 ‘콰이어트 나이트(Quiet Night)’의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앙코르 공연은 지난 7일 부산 공연을 끝으로 성공적으로 마무리된 전국투어 ‘콰이어트 나이트’에 보내 준 팬들의 큰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결정됐다.


서태지 밴드가 전국투어 ‘콰이어트 나이트(Quiet Night)’의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하고 팬들을 찾는다. © 뉴스1스포츠 / 서태지컴퍼니



서태지는 지난해 12월 30, 31일 서울공연을 시작으로, 광주, 대구, 부산을 방문해 전국투어 ‘콰이어트 나이트’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바 있다.

이는 지난 2009년 진행한 ‘뫼비우스’ 전국투어 이후 5년 만의 전국투어이자 지난해 발표한 9집 앨범 ‘콰이어트 나이트’의 수록 곡들을 라이브로 감상하는 의미 있는 공연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특히 ‘콰이어트 나이트’는 음향, 무대, 조명 등 전체적인 부분에서 서태지의 공연 중 가장 완성도 높은 공연으로 평가받았다. 이 공연은 서태지가 수 개월 간 밴드, 공연 스태프들과 함께 심혈을 기울여 제작한 공연 콘텐츠로, 공연을 거듭하면서 계속되는 협업과 보완작업으로 모든 파트의 기량이 최고치에 도달했다는 평이다.

이번 앙코르 공연은 전국투어의 대미를 장식하는 마지막 무대인 만큼 모든 것을 쏟아 내는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이번 공연의 티켓 예매는 오는 10일 오후 4시부터 온라인 티켓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에서 가능하다.




kun1112@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