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금영 '유튜브의 노래세상' 1,000만 조회수 돌파!

(서울=뉴스1Biz) 오경진 기자 | 2015-02-05 16:36 송고
© News1
© News1
금영에서 지난 2014년 9월1일 유튜브 정식 파트너로 런칭한 '유튜브 금영노래방'은  현재 국내 최신 가요에서부터 인기팝송까지 총3만여 곡이 서비스 되고 있으며 젊은 층에게 노래방 가기 전 필수코스로 자리를 잡고 있다.
이를 증명하듯 1일 평균 15만곡이 불려지고 있으며, 서비스 5개월만에 1000만 조회수를 앞두고 있다. 앞서 언급한 것처럼 '유튜브 금영노래방'은 최신가요 와 인기팝송 등 총 3만 여곡의 풍부한 DB를 자체 제공하고 있고, 어제 나온 노래도 바로 업데이트 되는 시스템으로 새로 나온 신곡과 나만의 애창곡을 편리하게 찾을 수 있다.

방법은 유튜브 검색창에서 내가 찾고자하는 '가수의 이름' 이나 '노래제목' 을 KY(금영의 영문 이니셜)와 함께 검색하면, 쉽게 접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김건모 KY’를 검색하거나, ‘잘못된 만남 KY’ 로 검색하면 원하는 곡을 쉽게 찾을 수 있다. 또한, 자신의 금영 애창곡 번호를 알고 있다면, 검색창에 ‘ky3658’ 을 검색하면 바로 ‘잘못된 만남’ 이 검색된다. 검색된 결과에서 금영 아이콘을 확인해서 이용하면 된다.

이렇게 금영노래방을 쉽게 검색하는 방법은 유튜브 검색 창 뿐만 아니라, 포털사이트 네이버 검색창이나, 구글 검색창에서도 같은 방법으로 검색이 가능하며, 동영상 검색 결과를 확인하면 된다.

금영 방종철 홍보팀장은 유튜브 금영노래방 채널에서는 노래를 부르는 즐거움뿐만 아니라, 사용자의 참여하는 즐거움을 위해서 앞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고 한다.
유튜브 금영노래방 채널은 (www.youtube.com/user/AnywhereKY) 에서 확인 가능하다.

    

    

    




ohzin@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