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음악중심' 인피니트H, 두 악동들의 재기발랄 퍼포먼스 '여심 저격'

(서울=뉴스1스포츠) 온라인뉴스팀 | 2015-02-01 00:51 송고
'음악중심' 인피니트H가 화려한 컴백 신고식을 치렀다. 

인피니트H는 31일 오후 3시5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신곡 '예뻐'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인피니트H는 힙합 소울이 물씬 묻어나는 의상을 입고 모습을 드러냈다. 동우와 호야는 소파에 앉아 장난스러운 모습을 연출하며 훈훈한 브로맨스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두 사람의 유쾌하고 귀에 감기는 래핑이 깊은 인상을 남겼다. 

31일 오후 3시5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인피니트H의 무대가 공개됐다. © 뉴스1스포츠 / MBC ´쇼 음악중심´ 캡처
31일 오후 3시5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인피니트H의 무대가 공개됐다. © 뉴스1스포츠 / MBC ´쇼 음악중심´ 캡처


'예뻐'는 사랑에 빠진 감정을 동우와 호야가 각자의 표현방식과 스타일로 이야기를 나누는 곡이다. 소프트한 비트 위에 실제 자기 여자친구 이야기를 하는 듯 자연스럽게 비트를 타고 흐르는 인피니트H의 랩이 특징이다.

음악중심 인피니트H의 무대에 누리꾼들은 "음악중심 인피니트H, 무대 귀엽다", "음악중심 인피니트H, 재기발랄하네", "음악중심 인피니트H, 이번 콘셉트 좋다", "음악중심 인피니트H, 능청스럽네"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인피니트H, 종현, 정용화, 매드클라운, 다비치, 리지, 노을 , 화요비, 써니힐, 나인뮤지스, 에디킴, 유키스, 타히티, 하이포, 소나무, 원펀치, 태이, 슈퍼쾌남 등이 출연했다.



star@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