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왕지원 '이혼변호사는 연애 중' 출연 확정 '또 한 번 전문직'

(서울=뉴스1스포츠) 권수빈 기자 | 2015-01-30 09:14 송고

배우 왕지원이 드라마 '이혼변호사는 연애 중' 출연을 확정했다.

30일 왕지원 측에 따르면 그는 SBS 새 주말 드라마 '이혼변호사는 연애 중'(극본 김아정, 연출 박용순)에서 연우진(소정우 역)의 전 여자친구인 변호사 조수아 역을 맡아 연우진, 조여정과 호흡을 맞춘다.

왕지원이 맡은 조수아는 외모와 애교를 적절히 이용할 줄 알고 수단과 방법을 우아하게 쓸 줄 아는 여자다. 정우와 헤어진 이후 다른 남자도 만나봤지만 마음에 꼭 차는 남자가 없어 어차피 100%가 아닐 바에는 정우가 낫다고 생각해 정우를 자신에게 어울리는 남자로 만들기 위해 그의 로스쿨 학비를 대고 취직을 부탁하는 등 몰래 일을 벌인다.

배우 왕지원이 SBS 드라마 ´이혼변호사는 연애 중´에 출연한다. © News1스포츠 / 제이와이드컴퍼니
배우 왕지원이 SBS 드라마 ´이혼변호사는 연애 중´에 출연한다. © News1스포츠 / 제이와이드컴퍼니

그러나 변호사가 된 정우가 자신에게 관심을 보이기 시작할 즈음 복병이 나타난다. 뜻대로 돌아가지 않는 상황에 수아는 자신의 해피엔딩을 꿈꾸며 악녀를 자처한다.

왕지원은 도도한 엘리트 변호사 역을 통해 다시 한 번 전문직에 도전한다. 변호사라는 직업에서 풍기는 다소 딱딱한 이미지 대신 화려한 패션과 우아한 면모로 남성들은 물론 여성들의 시선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혼변호사는 연애 중'은 죽도록 미워하던 변호사를 부하직원으로, 그토록 무시하던 사무장을 직장 상사로 맞으면서 벌어지는 드라마다.




ppbn@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