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우리동네 예체능' 안정환, "축구 좀 하냐?" 샘 오취리 질문에 발끈

(서울=뉴스1스포츠) 온라인뉴스팀 | 2015-01-28 08:43 송고 | 2015-01-28 09:22 최종수정

'우리동네 예체능' 안정환에게 "축구 좀 하냐"는 샘 오취리의 물음에 안정환이 발끈했다.

지난 27일 밤 11시10분 방송된 KBS2 '우리동네 예체능'에서는 예체능 8번째 종목인 '족구 편' 첫번째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샘 오취리는 "가나 사람들이 축구를 좋아한다"고 말했다. 이에 홍경민이 "그럼 안정환을 알겠다"고 묻자 샘 오취리는 "축구 좀 하시냐"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span>'우리동네 예체능' </span>샘 오취리가 안정환을 도발했다. © 뉴스1스포츠 / KBS2 '예체능' 캡처
'우리동네 예체능' 샘 오취리가 안정환을 도발했다. © 뉴스1스포츠 / KBS2 '예체능' 캡처

샘 오취리의 발언에 욱한 안정환은 "방송 보고 욕 먹을 수도 있다"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

누리꾼들은 "우리동네 예체능 안정환, 예능감 살아있네", "우리동네 예체능 안정환, 샘 오취리 귀엽다", "우리동네 예체능 안정환, 안정환은 어디를 가나 잘 적응하는 듯", "우리동네 예체능 안정환 나와서 더 재밌을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족구 편'에는 강호동, 정형돈, 양상국과 새로운 멤버 안정환, 홍경민, 이규한, 샘 오취리, 바로가 투입되어 생활체육 족구 동호인들과 한판 대결을 벌인다.


star@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