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특별한 어린이 선물 ‘비비츄(Bebechu)’ 미아방지 목걸이

(서울=뉴스1) 이슈팀 장유성 기자 | 2015-01-08 11:16 송고
‘비비츄(Bebechu)’ 목걸이 © News1

소중한 우리 아이에게 고급스럽고 특별한 선물로 ‘비비츄(Bebechu)’ 목걸이는 어떨까.

‘비비츄(Bebechu)’는 사랑스런 우리 아이 ’(Bebe)’의 귀여운 뽀뽀’(Chu)’ 에서 연상되듯이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우리 아이를 위한 사랑을 담은 쥬얼리 브랜드라고 업체는 얘기한다.

일명 ‘추사랑목걸이’는 작고 아기자기한 모양 속에 귀여운 토끼모양이 있는 목걸이로서 추사랑이 방송에서 직접 착용하며 선을 보이기 시작한 제품이다.

최근 추사랑의 인기가 고공행진을 하면서 덩달아 ‘추사랑목걸이’도 품귀현상을 빚고 있는 상황. 특히 특별한 어린이 선물이나 돌 선물, 아기 백일선물 등을 찾고 있는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추사랑목걸이’의 성공요인으로 ‘비비츄’의 관계자는 몇 가지 요소를 꼽는다.
제일 먼저, 유아 디자인 전문가들에 의해 특별히 제작되었기 때문에 아이 특유의 사랑스럽고 아기자기함이 잘 표현될 수 있었다는 점이다.

또한 아이의 피부에 직접 닿는 만큼 최상의 재료를 고집하여 제작하고 있는데, 그렇기 때문에 품질 면에서는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는 분석이다.

이는 최근 값 싸고 품질 낮은 타사의 물량공세와 역행하는 판매방식이지만 직접 사용해본 사람은 대부분 다시 비비츄를 찾을 정도로 좋은 퀄리티를 추구하고 있다.

이와 같은 판매 방식은 최근 스타일이나 유행에 민감한 요즘 엄마들에게 내 아이에게는 예쁘고 차별화된 것만 해주고 싶은 마음이 반영된 현상이다.

‘비비츄’ 목걸이는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미아방지 목걸이 기능의 각인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으며 최근 네임태그와 앱을 이용한 AR증강현실 서비스를 준비 중이다.

고급스러우며 차별화된 ‘비비츄’ 목걸이의 제품관련 문의 및 구매는 비비츄 온라인쇼핑몰(www.bb-chu.com)에서 확인할 수있다.




ebiz@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