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환희, 컨디션 걱정 한방에 날린 폭발적 무대…플투·거미 전국투어 시작

(서울=뉴스1스포츠) 권수빈 기자 | 2014-12-29 10:05 송고

플라이투더스카이와 거미가 함께 하는 콜라보레이션 콘서트 'THE 끌림' 이 전국 투어를 시작했다.

플라이투더스카이는 지난 28일 대구 엑스코에서 'THE 끌림' 공연을 가졌다. 연말 막바지 한파에도 불구하고 3000여명의 관객들이 운집해 공연장을 가득 메우며 플라이투더스카이의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전국투어 첫 공연답게 대구 팬들은 환희, 브라이언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들려주는 그들의 히트넘버들이 이어질 때마다 열화와 같은 환호로 공연장을 가득 채웠다.

플라이투더스카이가 거미와의 합동 콘서트 ´THE 끌림´ 전국투어를 시작했다. © 에이치투미디어
플라이투더스카이가 거미와의 합동 콘서트 ´THE 끌림´ 전국투어를 시작했다. © 에이치투미디어

특히 환희는 장장 3시간여에 걸쳐 23여곡을 소화하며 폭발적인 가창력과 애드리브로 최근 컨디션 악화에 대한 팬들의 우려를 불식시켰다.

플라이투더스카이는 "대구 팬들 호응이 엄청 화끈하다. 전국투어의 첫 포문을 여는 이곳의 열정이 남다른 것이 느껴진다"며 즐거운 마음을 표현했다.

환희는 특별한 팬에 대한 언급도 했다. 그는 "공황장애를 겪고 있는 팬 한 분이 오늘 저희 음악을 들으러 처음 용기내 사람이 가득한 이곳에 오신 걸로 안다. 지금 많이 힘드실지도 모르겠다"며 "저희 음악을 듣고 힘을 낸다고 들었다. 오늘 저희 음악에 많은 위로와 힘을 받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환희는 또 "저희 또한 팬 여러분들의 격려와 응원으로 힘들 때 위로를 받는다"며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플라이투더스카이와 거미의 합동 콘서트 'THE 끌림'은 내년 1월 부산과 인천에서도 열린다.


ppbn@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