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박해진, 협찬 아닌 사비로 130명 스태프에 크리스마스 선물

(서울=뉴스1스포츠) 권수빈 기자 | 2014-12-26 08:35 송고 | 2014-12-26 08:57 최종수정

배우 박해진이 중국 드라마 '남인방-친구' 촬영팀에게 통 큰 선물을 했다.

'남인방-친구'에서 주인공 해붕 역으로 촬영에 한창인 박해진은 최근 한중 전 스태프 130여명을 위해 밥차와 점퍼, 방한 용품 등 종합선물세트를 전달했다. 평소 협찬 제의를 받지 않는 박해진은 스태프들을 위해 사비를 들여 정성스런 선물을 준비했다.

박해진은 현장에 한국, 중국 두 나라의 스태프들이 함께 있는 것을 고려해 돼지갈비와 잡채 등 모두가 좋아할만한 한식으로 구성된 밥차를 대령했다. 또 추운 날씨를 따뜻하게 해줄 점퍼와 방한 장갑 등 겨울을 날 수 있는 소품을 선물해 현장을 훈훈케 했다. 뿐만 아니라 곧 다가오는 2015년을 위해 본인이 직접 디자인한 달력까지 선물했다.

배우 박해진이 드라마 촬영 스태프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했다. © 더블유엠컴퍼니
배우 박해진이 드라마 촬영 스태프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했다. © 더블유엠컴퍼니

'남인방-친구' 한 관계자는 "박해진은 평소 촬영이 있을 때마다 스태프들을 한 명 한 명 섬세하게 챙기고 배려해줄 뿐만 아니라 지친 현장에 활력까지 불어 넣어주는 역할을 해내고 있다. 박해진이 전해준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 덕분에 더욱 따뜻한 현장이 될 수 있었다"며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남인방-친구'는 3년 전 큰 인기를 누렸던 '남인방'의 두 번째 시리즈다. 30대 초반 남자들의 우정과 야망, 꿈과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특히 SBS 진혁 감독이 연출을 맡아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해진은 겉으로는 바람둥이처럼 보이지만 내면은 누구보다 순진하고 천사같은 인물 해붕 역을 맡았다.


ppbn@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