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신촌 맛집 먹어보고 추천하는 신촌 데이트코스 ‘PASTA’

(서울=뉴스1) 이슈팀 장유성 기자 | 2014-12-23 10:47 송고
신촌 음식점 '파스타' © News1

차 없는 거리 신촌은 홍대, 이대를 어우르는 폭넓은 문화상권의 중심지로 탈바꿈하고 있다. 최신 트렌드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젊은이들뿐만 아니라 우리나라를 찾는 외국인들의 비중이 늘어나면서, 신촌맛집 '파스타'가 그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한 변화의 중심축에서 빠른 횡보를 보이고 있다. 

볼거리, 놀거리, 먹거리가 가득한 신촌에서 연인들의 데이트코스로 주목받고 있는 신촌맛집 '파스타'는 홈메이드 피자와 파스타로 손님들의 발걸음이 끓이지 않는 곳으로 점심시간에는 1인 1메뉴 주문시 음료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어 그 인기를 더하고 있다. 

'파스타’의 대표메뉴 연어피자는 오븐에서 구워내는 바삭한 식감의 신(thin) 피자로 쫄깃한 도우에 부드러운 연어와 채소를 푸짐하게 올려, 피자에 익숙하지 않은 어른들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메뉴로 손꼽히고 있다. 여기에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팬네 고르곤졸라'는 소고기 등심이 들어간 크림소스 파스타로 고소하면서도 담백한 크림소스를 선호하는 여성들에게 인기를 얻고있다. 

주문과 동시에 조리가 시작되어 표준화되고 정형화된 맛이 아닌, 미각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곳, 세련되고 깔끔한 카페풍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신촌맛집 '파스타'가 연인들의 크리스마스 데이트코스로 추천되는 이유다. 누구와 가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곳, 정직한 재료에 셰프의 정성을 담은 신촌맛집 파스타 예약문의는 02-313-6868를 통해 가능하다. 




ebiz@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