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리쌍·정인·스컬&하하, 콘서트 연습 현장 "알찬 공연 선사"

(서울=뉴스1스포츠) 박건욱 기자 | 2014-12-22 11:35 송고

리쌍, 정인, 스컬&하하의 콘서트 연습 모습이 공개됐다.

22일 리쌍컴퍼니 측을 통해 공개된 사진 속에는 콘서트 연습실에서 합을 맞추고 있는 하하와 개리, 정인과 개리의 모습이 담겨져 있다.

오랜만에 음악으로 뭉친 이들은 각자 뚜렷한 개성을 살린 무대와 더불어 색다른 시너지의 협업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리쌍, 정인, 스컬&하하의 콘서트 연습 모습이 공개돼 본공연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 리쌍컴퍼니
리쌍, 정인, 스컬&하하의 콘서트 연습 모습이 공개돼 본공연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 리쌍컴퍼니
‘합X체’는 가요계 단짝 3팀이 함께 꾸미는 합동 콘서트로 평소에도 친분이 돈독한 이들은 연습 현장마저 훈훈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공연에 대한 아이디어도 넘쳐 흐르고 있다는 후문이다.

쇼의 시작을 알리는 스컬&하하의 레게 파티는 정인의 달달하고 애절한 감성 발라드로 이어진다. 이어 연말 공연의 끝판왕 리쌍의 힙합 무대가 쇼의 끝을 장식한다. 여기에 각 팀 간 협업 무대와 방송 못지않은 현장 재미까지 더해져 공연의 완성도를 높인다.

특히 이번 공연에는 출연자들이 평소 친하게 지내는 동료 연예인들도 게스트로 나서며 멤버들을 지원사격할 예정이다.

공연 관계자는 “‘합X체’는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연. 출연자들의 음악적 개성과 자유분방함을 관객들이 온전히 느낄 수 있도록 무대 연출에 한창이다. 연말 감성 발라드와 신나게 노는 댄스 공연 사이에서 고민하는 관객들에게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을 수 있는 알찬 공연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리쌍, 정인, 스컬&하하 등이 출연하는 ‘2014 연말 콘서트-합X체’는 오는 12월 30, 31일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티켓은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kun1112@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