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북한 얼짱 배우 지망생, 행사 진행 이후 국민 스타 ‘인기처녀’로

(서울=뉴스1) 김진 인턴기자 | 2014-12-22 10:57 송고
 
 

'북한 얼짱 배우 지망생'의 인터뷰가 공개됐다. 북한의 배우 지망생 '배은이' 씨다.

재일본조선인총연합회(이하 조선총련) 기관지 조선신보의 기획 특집 '배우'를 통해 공개된 이는 북한 얼짱 배우 지망생 배은이 씨(22)다. 다양한 분야에서 능력을 뽐내는 젊은 여성들을 소개해온 이 시리즈가 배우에 주목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그는 북한 연극·영화계 인재 양성의 산실인 평양연극영화대학 배우학부 5학년에 재학 중으로, 약 8년간 배우 훈련을 받았다. 아직 출연작은 없으나, 대학의 실습영화에 몇 차례 출연한 것으로 알려졌다.

국내의 한 매체는 배씨는 지난 9월 제 14차 '평양국제영화축전'의 사회를 맡으며 사람들에게 알려졌다고 보도했다. 사회자로 데뷔한 이후 미모와 지성을 두루 갖춘 떠오르는 스타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배은이 씨는 인터뷰에서 어렸을 때부터 영화를 좋아했다고 고백했다. 하지만 자신이 연기를 할 거라는 생각은 못해봤다며, 지난 영화축전의 사회를 맡은 것이 배우 욕심을 품은 계기라 말했다.

영화축전 당시, 대형 무대에 처음 서는 거라 뜻대로 되지 않아 아쉬웠지만 "결심하고 달라붙으면 뭐든 할 수 있다는 생각을 갖게 됐다"며 자신감 있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연기라고 생각하지 않고 실제 현실 생활에서 움직이는 것처럼 할 때 사람들이 더 공감한다고 생각한다"면서 자신의 연기 철학을 밝힌 그는 "앞으로 훌륭한 영화에 한번이라도 출연해보고 싶다"는 꿈을 이야기했다.

북한 얼짱 배우 지망생의 꿈을 본 누리꾼들은 "자연미인이구나. 60년대 우리나라 여배우 느낌이다. 성형보다 훨씬 낫다(drta****)" "우리나라 여자들처럼 화장하면 더 예쁘겠다(nsy5****)" "본판은 예쁜데 머리랑 화장이 아쉽다(tae****)" "그나저나 인기처녀ㅋㅋㅋㅋ(bob****)"


soho0901@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