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엘린 유지 몸무게 공개, 둘이 합해 99kg '누가 더 말랐나?'

(서울=뉴스1스포츠) 온라인뉴스팀 | 2014-12-22 07:55 송고

엘린 유지 몸무게가 공개돼 화제다.

지난 21일 오전 10시30분 방송된 KBS2 '출발드림팀 시즌2'(이하 출발 드림팀)에서 크레용팝의 엘린과 베스티의 유지는 치열한 접전 끝에 두 번의 경기에서 모두 무승부를 기록했다. 이에 두 사람은 계체량으로 승패를 결정짓게 됐다.

갑작스럽게 체중계 위에 올라가게 된 엘린과 유지는 당황한 표정을 지었고, 다른 참가자들 역시 "진짜 하는 것이냐"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걸그룹 크레용팝의 엘린과 베스티의 유지의 몸무게가 공개돼 화제다. © KBS2 '출발 드림팀' 캡처
걸그룹 크레용팝의 엘린과 베스티의 유지의 몸무게가 공개돼 화제다. © KBS2 '출발 드림팀' 캡처

유지의 몸무게는 52.72kg으로 측정됐다. 연신 "걸그룹인데"라고 말하던 유지는 자신의 몸무게에 "악"하며 놀라워했다. 유지의 포털사이트 프로필 몸무게는 50kg으로 나와 있다.

또 유지보다 체구가 작은 엘린의 몸무게는 46.22kg으로 측정돼, 승리를 챙겼다. 하지만 엘린 역시 포털사이트 프로필 몸무게 44kg보다는 2kg이 더 무겁게 측정됐다.

누리꾼들은 "엘린 유지 몸무게 공개, 옷을 입어서 그런가", "엘린 유지 몸무게 공개, 걸그룹인데 좀 난감했겠다", "엘린 유지 몸무게 공개, 괜찮아요", "엘린 유지 몸무게 공개, 유지 뚱뚱한 거 아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star@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