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엘린 유지 몸무게 공개, 프로필과 같았을까?

(서울=뉴스1스포츠) 온라인뉴스팀 | 2014-12-21 22:08 송고
엘린 유지 몸무게 공개 소식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1일 오전 10시30분 방송된 KBS2 '출발드림팀 시즌2'(이하 출발 드림팀)에서 크레용팝의 엘린과 베스티의 유지는 치열한 접전 끝에 두 번의 경기에서 모두 무승부를 기록했고, 이들은 계체량으로 승패를 결정짓게 됐다.
이에 갑작스럽게 체중계 위에 올라가게 된 엘린과 유지는 당황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고, 다른 참가자들 역시 "진짜 하는 것이냐"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엘린 유지 몸무게가 공개됐다. © KBS2 '출발 드림팀' 캡처
엘린 유지 몸무게가 공개됐다. © KBS2 '출발 드림팀' 캡처


결국 체중계에 올라선 유지의 몸무게는 52.72kg으로 측정됐고, 연신 "걸그룹인데"라고 말하던 유지는 자신의 몸무게에 "악"하며 놀라워 했다. 현재 프로필상 유지의 몸무게는 50kg으로 나와 있다.

또 유지보다 체구가 작은 엘린의 몸무게는 46.22kg으로 측정돼, 승리를 챙겼다. 하지만 엘린 역시 프로필상 몸무게인 44kg보다는 2kg이 더 무겁게 측정돼 눈길을 끌었다.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엘린 유지 몸무게 공개,당황했겠다", "엘린 유지 몸무게 공개, 당황한 모습 귀여워", "엘린 유지 몸무게 공개,날씬하네", "엘린 유지 몸무게 공개, 적나라하게 노출시키다니 너무해", "엘린 유지 몸무게 공개, 몸매 부럽네", "엘린 유지 몸무게 공개, 날씬해요 걱정마요", "엘린 유지 몸무게 공개, 걸그룹인데 굳이 공개를 해야 했나" 등 반응을 나타냈다.


star@news1.kr

오늘의 인터뷰